본문 바로가기

Review

단체모임 야외바베큐 요리콜 출장바베큐 편하게 이용~

단체모임 야외바베큐 요리콜 출장바베큐 편하게 이용~


곧 휴가철이라 다들 휴가계획 짜고 계신가요~

은근 놀러가려고 하면 바베큐파티 등

준비할 게 많아서 사실 좀 번거롭다고 느껴지기도 해요 ㅎㅎ

편하게 쉬고 놀려고 가는 여행인데~

혹은 MT나 체육대회 단체모임 가질 때도

마찬가지로 대인원 음식준비하려고 하면 난감한데..

그럴 때 출장바베큐 같은 출장 요리불러서

먹으면 준비도 따로 안해도 돼서 편하겠다싶어

요리콜 출장바베큐 서비스 이용 고고~



인원 정말 많쥬 ㅎㅎ

진짜 혼자 준비했으면 난감했을텐데

출장 요리 서비스 업체인 요리콜의 도움을

받으니 한결 편하더라는 ~~




야외바베큐 파티 열려고 요리콜을 불렀는데

김치, 각종야채, 쌈장 등 음식도 깔끔하게

잘 준비해서 오시더라고요~




급 찍다보니 사진이 좀 흔들렸네유 ㅎㅎㅎ

어쨌든 새콤한 오징어무침도 정말 맛있고

가격도 괜춚더라는ㅎㅎ 요즘 같은

입맛 없는 여름에 먹기 딱 좋았어요 ㅎㅎ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숯불바베큐 ~

야외에서 다같이 먹으니 진짜 맛있고

참숯 특유의 은은한 향과 함께~

요리콜에서 준비한 쫀득하고 담백한

바베큐를 먹으니 넘나 맛있었네요 ㅎㅎ

양념 소스도 맛있고 ~



올해는 요리콜 덕분에 준비할 게 없어서

더 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었던 것 같네요 ㅋㅋ

사실 준비하고 뭐 어쩌구 하면

먹는 둥 마는 둥 정신없기도 한데 단체모임이나 행사

있을 땐 이렇게 출장 요리 서비스 불러서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 )

그래서 단체모임 음식 준비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시라면 요리콜도 굿굿~



전화번호 : 1588-6124


http://www.yorica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