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통돼지바베큐 삼겹살바베큐 편하게 요리콜 출장요리서비스 이용하자

 

통돼지바베큐 삼겹살바베큐 편하게 요리콜 출장요리서비스 이용하자

 

 

 

 

이번에 가족들이랑 혹은 친구랑 함께

여행 다녀오신 분들 많으시죠~

저도 이번에 자주 만나는 모임 멤버들과

가까운 곳에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아시다시피 여행 한 번 갈려고 하면 음식이 고민되는데

멤버들도 많고 역할 분담하기도 난감해서

그냥 편하게 출장통돼지바베큐를 주문했었쥬 ㅎㅎ

 

요리콜이라고 출장바베큐 등을 전문으로 하는~

출장요리 서비스 업체를 통해

 출장통돼지바베큐를 주문했는데요~

가격도 괜찮고 준비할 게 따로 없으니깐 편하더라는 ~

 

 

 

스아실 놀러가서 통돼지바베큐 먹고 싶어도

준비과정도 번거롭고 해서 꺼리게 되는데

요리콜에선 바베큐 기계를 싣고와서

 조리사가 직접 배식도 해주니깐 그냥 먹기만 하면 되네요 ㅎㅎ

어른아이 나눌 것 없이 모두 좋아하니 만족 ^^

그래서 회사 워크샵이나 체육대회, 단체모임 등

행사가 있을 때도 이용해 보면 좋을 것 같네요 ㅎㅎ

 

 

바베큐만 먹으면 심심할 것 같아서

요롷게 추가메뉴도 주문해 봤어요~ : )

요리콜에서 골뱅이무침, 오징어무침, 쭈꾸미무침,

도토리무침 등 무침종류도 괜찮은 게 많아서

고르기 편했고 머리 고기 편육이나, 삼색전,

훈제요리, 두부김치, 수육 등의 메뉴도

준비되어 있으니깐 식사준비 문제없지유 ^^

 

 

 

 

또 보니깐 실외, 실내행사 가리지 않고

출장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더라고요~

통돼지바베큐 뿐만 아니라 삼겹살바베큐

출장밥상이나 제사상도 부담없이 준비 가능~

 

 

덕분에 여행 때 준비 하나도 안 하고

맛있는 음식 편하게 맛보면서

즐겁게 여행을 하고 왔던 것 같아요~ 

쉬러 간 여행인데 저녁차리다 시간 가면 고생이쥬...

그래서 여행이나 다양한 이유로

출장 요리 서비스 알아보신다면

깔끔한 요리콜도 괜춚괜춚 ^^

전화번호 : 1588-6124

 

홈페이지

http://www.yorica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