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eleb' pics

주우재 모델 인스타그램 사진 쇼핑몰



주우재 모델 일상 사진
tvN '뇌섹시데 -문제적 남자'에 모델 주우재가 출연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 주우재는 방송 초반부터 평소 문제적 남자를 시청하며 문제를 풀어볼 정도로 애청자로 꼭 출연해 보고 싶었다고 소감을 밝히며 열의를 보여줬다. 이를 증명하듯이 주우재는 3개 연속 문제의 정답을 맞추며 mc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알고보니 주우재는 엄친아 배우로 알려진 하석진과 학교는 다르지만 같은 과인 홍대 기계공학과를 전공하고 우수한 학업 성적을 보유하고 있는 엘리트 ! 또한 방송내내 스마트함과 위트넘치는 입담을 동시에 과시하기도 했다.

주우재 훈훈한 일상 사진





블락비 박경과 친분이 있다는 주우재는 1986년생 키는 187cm. 이전에도 주우재는 '부르면 갑니다 -머슴아들'과 ' ,'스타그램'과 같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바 있다. 현재는 홍대 기계공학과를 휴학하고 모델로 활동중인 주우재. 한 인터뷰에서 밝힌 바로는 그가 공대쪽으로 진로를 정하게 된 것은 대기업에 종사중인 아버지의 영향을 받아서 라고 한다. 주우재는 어릴때부터 패션에 관심이 있었으나 모델의 꿈을 꾸지는 않고 학업에만 전념하고 있던 차에 우연한 계기로 모델 에이전시와 접촉하게 되면서 모델 치고는 늦은 나이라 할 수 있는 28세에 모델로 데뷔하게 되었다고 한다. 잡지 보그걸 , 더블유 , 쎄시 캠퍼스 모델 등에서 활약한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 또한 모델계의 대표 패셔니스타로 알려진 주우재는 남성의류 쇼핑몰 씨에스타를 운영하고 있다 .



주우재 인스타그램 : @ophen28
주우재 쇼핑몰 씨에스타 주소 : http://www.sie-st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