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진월맛집 넘나 맛있는 삼포집진월점 방문


진월맛집 넘나 맛있는 삼포집진월점 방문

요즘 따라 고기가 더욱 땡기더라고요~

어디가든 고기가 먹고 싶다는 생각 뿐이었는데

마침 광주 사는 지인 보러 갔다가

지인이 괜찮은 진월맛집 오픈했다고 해서

삼포집진월점에 다녀왔어요 ㅎㅎ



삼포집진월점에 방문하면서

삼포집이 도대체 무슨 뜻인가 궁금했는데

삼겹살 포뜨는 집이라는 뜻이라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어서

진월맛집으로 입소문이 탔는지 사람도 많더라고요~



삼포집진월점 벽면에 있는 메뉴판을 보니깐

확실히 가격이 착해서 맘껏 먹어도 부담이 없더라고요~

삼겹살부터 양념구이,통목살 같은 고기류부터

김치찌개, 된장찌개 등 은근 메뉴 선택도 다양하고요 ~

일단 삼포통목살이랑 넘넘 좋아하는

삼포삼겹살을 주문해 봤습니다. : D


고기가 나오기 전에 먼저 세팅부터~

그리고 삼포집진월점에 저렇게 셀프코너가

따로 있어서 양념이나 야채 등

부족하다고 느껴지면 따로 가져다

먹으면 되더라고요~



또 제가 김을 좋아하는데

여기는 김도 같이 나오더라고요 저렇게 ㅎㅎ

숯불에 김 구워서 고기랑 싸먹음 대박 !!



그리고 삼포삼겹살 등장 ~

진짜 고기가 포떠져 있는 것처럼 보이고

소금간이 살짝 돼서 나오더라고요 ~



그리고 직원분이 뭘 들고 나오시길래

보니깐 추가로 저렇게 고기 간을

맞춰주시더라고요 ㅎㅎ 뭔가 신기했다는 ~



삼겹살은 언제나 사랑 입니당 ~캬캬

정말 여기 진월맛집 삼포집 고기가 참

맛있는게 고기를 포를 뜨는 것은 물론이고

 24시간 저온숙성을 통해서 더 부드럽고

육즙이 살아있더라고요~

또 싸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고~

결론은 넘나 맛있는 것  : D

 

삼포통목살도 맛있었어요~

고기도 두툼하고 육즙도 살아있어서

부담없이 먹기 좋더라고요~

회식이나 가족들이랑 와도 좋을 것 같아요 ~


고기랑 함께 개운한 된장찌개랑 계란찜도

먹었는데 계란찜이 되게 색다르더라고요!

그래서 먹는 재미도 있고 신기했어요 ~~

괜히 진월맛집이 아니라는 ~



마무리로 깔끔하게 친구랑 비냉 물냉

하나씩 했더니 배가 든든하네요!

친구 덕분에 좋은 진월맛집에서

너무 맛나게 먹었네요 ㅎㅎ


삼포집 진월점 주소: 광주 남구 광복마을4길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