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eleb' pics

류정한 누구 황인영 결혼 나이


류정한 누구 황인영 결혼
​도회적인 이미지의 배우 황인영과 뮤지컬 배우 류정한의 결혼 소식이 알려지면서 류정란 황인영에게 세간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황인영 류정한의 결혼 소식까지 들리면서 요즘 매일 한 건은 연예인들의 핑크핓 소식이 전달되고 있는 것 같은데요. 어제는 조윤희 이동건 월계수 커플의 열애소식에서 오늘은 류정한 황인영 커플의 결혼소식이 전달되었네요.



우선 다수의 언론 보도에 따르자면 황인영 류정한 커플은 1년 정도의 교제 끝에 오는 3월 13일에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는데요. 류정한과 황인영은 오랜 시간 동안 선후배로 서로를 응원하며 우정을 나눴는데 지난해부터 황인영 류정한 두 사람이 본격적으로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류정한 황인영 두 사람 모두 신실한 트리스천이라고 하는데요. 신앙 안에서 서로의 고민이나 일에 대해서도 함께 기도하고 의지하면서 더욱 류정한 황인영 두 사람의 사랑과 믿음이 돈독해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류정한이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결혼 소식을 알리는 자필편지를 공개하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류정한의 자필 편지에는 사십대 나이에 그저 배우로서의 길만을 향해 달려온 저에게 다른 사람 류정한의 삶이 있다는 것을 알게 해 준 선물 같은 소중한 사람을 만나게 되었다며 그 사람과 소중한 가정이라는 또 다른 꿈을 꾸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류정한은 응원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고 기도해 달라는 말을 담았습니다. 선물 같은 소중한 사람을 만났다니 류정한 배우 정말 로맨틱 하네요: )
​​



더불어 프로필을 살펴보니 1971년생인 1월 10일생인 류정한 나이는 만 46세, 1978년 11월 23일생인 황인영의 나이는 만 39세로 류정한 황인영의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7살 차이네요. 그나저나 류정한과 황인영 나이차이가 궁금해서 프로필을 확인했던 건데 황인영 나이 보고 깜짝놀랐네요! 1978년생이라니! 엄청 동안인 듯 하네요!


그리고 황인영과 결혼하는 류정한 배우가 누구인지에 대한 관심도 쏠리고 있는 상황인데요. 개인적으로 뮤지컬 배우에 대해서는 문외한이지만 류정한 배우는 마냥 낯설지가 않아보였는데, 역시나 유명 뮤지컬 배우로 다수의 작품에서 활약한 류정한 배우 -


류정한은 서울대학교 성학과를 졸업했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류정한근 1997년 뮤지컬 웨스트사이드 스토리를 통해 데뷔했다고 합니다. 이후에 류정한은 유명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쓰릴 미, 엘리자벳, 레베카,잭더 리퍼, 맨 오브 라만차 등 여러 작품에 출연하면서 여러 팬층을 보유한 배우라고 하네요. 그래서 뮤지컬계서 류정한은 티켓파워를 자랑하는 배우라고 합니다.



특히나 2004년에 류정한 배우는 처음 국내에 선보인 지킨 앤 하이드에서 배우 조승우와 함께 주연을 맡았던 적이 있는데요. 여러 언론 보도에 따르면 객석의 반응도 뜨거웠고 많은 팬들의 인기를 받았었다고 하네요.그리고 맨 오브 라만차에서도 조승우와 나란히 노인 돈키호테를 연기했다고 합니다. 최근에 류정한은 뮤지컬 몬테리스토를 마무리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류정한은 앞으로 제작자로서 활약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류정한은 오는 7월 개막 예정인 뮤지컬 시라노로 프로듀서 데뷔를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비 신부인 황인영에 대해서도 짧게 소개해 보자면, 1999년 영화 댄스댄스로 데뷔한 황인영은 삼총사나 진주귀걸이, 연개소문, 경찰특공대, 징비록, 무림학교 등 사극과 현대극을 오가면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 냈습니다. 그리고 황인영은 현재 용인대학교와 세종대학교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다고 하네요.


한편, 배우 황인영이 류정한과 결혼한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그냐의 과거 독신주의 발언조 재조명 되고 있는데요. 황인영은 과거 kbs 가족의 품격- 풀하우스에 출연했고 이정민 아나운서가 황인영에게 결혼을 안 한 이유가 남편까지 먹여 살려야 하는 게 부담이라는 얘기를 들은 적이 있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이에 황인영은 걱정 되긴 한다며 20대 초반에 데뷔해서 가장 역할을 했다. 동생들 대학 보내고 결혼시키고 부모님 장만해 드렸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황인영은 나를 위해 쓴 돈은 식비뿐이며 결혼했다가 입만 하나 더 느는 게 아닌지 걱정했었다고도 하네요. 그 이야기를 접한 네티즌들은 안타깝다 이제는 꽃길만 걸으시라는 댓글들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류정한 황인영의 결혼 소식이 알려지자, 많은 네티즌들이 두 사람을 향해 축하메세지를 보내고 있는 상황인데요. 두 사람 너무 잘 어울린다 행복하시길 바란다는 축하메세지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Celeb' pic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기두 나이 가루지기  (0) 2017.03.02
허영지 이동욱 고백 나이  (0) 2017.03.01
이동건 조윤희 열애 나이  (0) 2017.02.28
오지은 복귀 이름없는 여자  (0) 2017.02.27
혜리 물괴 김명민  (0) 2017.0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