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eleb' pics

성진우 아들 반려견


성진우 아들 반려견

가수 성진우가 채널 A 아빠본색에 출연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더불어 성진우 아들에

대해 방송 최초로 고백하면서 네티즌들의

관심이 성진우 아들에 대해서 쏠리고 있는데요.


그래서 성진우 아들에 대해 관심이 몰리자

성진우 측에서는 강아지가 아들로 와전된 것이고

아빠 본색 촬영 때도 강아지에 대한

이야기를 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우선 15일 가수 성진우는 채널 A 아빠본색에서

이윤미, 주영훈 부부와 만나는 모습이 방송된다고 합니다.

이날 주영훈은 가수 성진우에게

지금 만나는 여자 있지 왜 결혼 안 하냐고

물어봤고, 성진우는 오래 만나고 있는 여자친구가

있다면서 올해에는 할 생각이라고 말하면서

성진우 결혼 계획에 대해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어 주영훈은 연애를 하는 것과 결혼을 해서

아이를 낳고 사는 것은 다르다 내 아이를 키우는

기쁨을 알았으면 좋겠다면서 성진우에게

아빠가 되는 즐거움에 대해 말하기도 했습니다.





그에 성진우는 결혼은 아직 하지 않았지만

사실 4개월이 된 아들이 있다는 고백을 했고

성진우 아들 사진까지 공개하면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고 했는데요.

사실 저도 처음 성진우 아들이 실제로

있는 줄 알았는데 앞서 언급한 대로

반려견에 대한 이야기 였습니다.




이외에도 가수 성진우는 과거 단칸방에서

살았던 시절에 주영훈의 과거나 술버릇에 대해

폭로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9시 30분 아빠 본색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성진우 누구?

가수 성진우가 아빠본색에 출연한다고 알려지자

성진우가 누군지에 대해 관심이 몰리고 있습니다.

성진우는 고등학교 졸업 직전 언더그라운드

라이브 클럽에서 록밴드 활동을 하면서

가수가 되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성진우는 태진아를 만나 1집 앨범을

발표하고 정식데뷔를 했고 댄스가수로

90년대 포기하지마 등의 곡을

히트시키기도 했습니다.

이후 성진우는 2009년 트로트 음원을 발매한 뒤에

전국을 오가면서 트로트 가수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성진우 태진아

앞서 언급한대로 성진우는 데뷔 때부터

태진아가 대표로 있는 진아 기획에

소속되어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태진아 아들인 이루가

초등학생일 때부터 알던 사이라고 하네요



성진우 노래 포기하지마 비화

더불어 성진우가 자신의 대표곡인 포지하지마에

대해서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서 이야기를 한적도 있는데요.

김창렬의 올드스쿨에 출연했던 성진우는

포기하지마에 대한 숨겨진 비화에 대해 전했는데

포기하지마는 주영훈이 만든 곡이다.

아직도 기억이 나는 게 일요일에 완성 됐었다

그걸 듣고 태진아에게 찾아갔는데 그때

주영훈이 무명이었고 자신도 연습생 이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성진우는 우리는 곡을 만들고 나서

다 포기하지마 한 소절 부른 후 간주가 시작되는

부분을 듣고 끝났다 싶었다면서 자화자찬을 해

모두에게 웃음을 안겨주기도 했습니다.





'Celeb' pic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버트 켈리 교수 BBC 사고 영상  (0) 2017.03.15
양익준 감독 나이 똥파리  (0) 2017.03.15
미나 뱀뱀 사진 논란  (0) 2017.03.13
프로듀스 101 시즌 2 장문복 뷔  (0) 2017.03.10
조세호 아버지 직업 도경완  (0) 2017.0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