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eleb' pics

김세헌 아내 사진 이브


김세헌 아내 사진 이브
​록밴드 이브의 보컬 김세헌이 자기야-백년손님에 출연해 많은 이들이 반가워 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방송 최초로 김세헌 아내를 공개하면서 김세헌 아내 역시 김세헌과 함께 화제가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사진을 봤는데 김세헌 아내 분이 상당한 미모의 소유자 더라고요~
​​





일단 2일 밤에 방송된 자기야- 백년손님 에서는 mc인 김원희가 김세헌 아내가 굉장히 미인이시라는 소문이 있다고 하면서 말문을 열었는데요. 그에 김세헌은 예전에 아내가 mc인 김원희를 닮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 라고 대답을 했고 이 말을 들을 김원희는 반샏하면서 그런 김세헌 아내가 상당한 미인이시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김세헌 아내 사진이 공개되었는데, 김세헌 아내 사진을 본 패널들은 깜짝 놀라하면서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가까이서 김세헌 아내 사진을 보기 위해서 스튜디오 앞으로 나서기도 하는 등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네요. 특히나 성대현은 김세헌 아내의 빼어난 미모에 어디가 mc 김원희냐고 소리 치면서 화가 난다는 등의 격분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바다를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김세헌 아내 사진을 보자 mc들은 얼굴도 예쁘지만 몸매까지 완벽하다면서 김세헌 아내의 미모에 대한 칭찬이 이어졌습니다.
그 정도로 매력적인 김세헌 아내분 ~ 공개된 사진을 봤는데 연예인 같이 예쁘더라고요~

​김세헌 결혼


모델포스의 김세헌 아내와 김세헌의 나이 차이는 8살이라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2012년 3월에 결혼했다고 합니다. 8살 연하인 김세헌 아내와 김세헌은 오래 전 강원도 인근의 뮤직페스티벌 현장에서 가수와 스태프로 만나 친구로 지냈는데 한동안 교류가 뜸했었다가 2012년 김세헌이 아버지의 지병으로 인해 귀국한 뒤 지방의 지금의 아내를 다시 만나면서 사랑을 키웠다고 합니다.


결혼 전 한 언론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김세헌은 아버지가 위독했을 당시에 심신이 지쳐있는 나를 지켜줬다면서 소박하고 착하고 참한 사람이다 한동안 일본에서 우울증에 빠져있기도 했는데 그런 자신을 바꿔 놓았다고 지금의 아내에 대해 이야기 하기도 했다네요



그리고 김세헌은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교회에서 8살 연하인 지금의 김세헌 아내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당시 김세헌의 절친인 가수 심현보가 사회를 맡았고 왁스와 네미시스가 축가를 불렀다고 합니다. 더불어 김세헌이 지금의 아내를 위해 준비한 축가와 함께 깜짝 프로포즈를 하며 반지를 건네 로맨틱한 결혼식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김창렬의 올드스쿨에 출연해서 오는 7월에 아기 아빠가 된다고 밝히기도 하면서 김세헌 아내가 입덧 때문에 고생하고 있다는 이야기도 했다네요.


그나저나 예전에 이브 노래 참 노래 많이 들었는데, 원조 비쥬얼 그룹 이브! 그리고 김세헌.. 김세헌은 1998년 그룹 걸(GIRL)로 데뷔해 아스피린을 히트 시켰고 같은 해에 록밴드 이브를 다시 결성해 이브, 컴온, 아가페,아이 윌 비 데어 등의 곡을 히트시켰습니다

사진출처 사진 속 /방송 캡처

'Celeb' pic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수진 이윤의 결혼 나이  (0) 2017.03.03
토레스 부상 영상 아찔  (0) 2017.03.03
오연아 정우성 인연 나이  (0) 2017.03.03
차세찌 직업 한채아 열애  (0) 2017.03.02
배우 민욱 암 별세 두경부암 이란  (0) 2017.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