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깔끔하고 활용도 높은 더하기 샌드위치 스마트보드 넘나 예쁨!

깔끔하고 활용도 높은 더하기 샌드위치 스마트보드 넘나 예쁨!

 

소소함 즐거움 중 하나가 홈인테리어 하기인데~

항상 같은 벽면만 보려니 지루하기도 하고 ㅋㅋ

도배하자니 일이 커질 것 같아서 알아보다 

벽인테리어 소품용 스마트보드를 겟또!

 간편하게 벽인테리어에 도전해 봤숨당ㅎㅎ

 

정확하게는 더하기에서 판매중인

샌드위치 스마트 보드 H 5P SET인데요~

샌드위치 스마트보드 5피스와

우드볼 압정 5개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앞면은 고급 FELT 소재로 먼지가 잘 앉지 않고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을 줘서 마음에 들더라고요~

뒷면은 리무벌 접착기능이 있는데 하늘색 보호테이프를

제거한 뒤 원하는 곳에 부착해서 사용하면 돼요~!

 

참고로 스마트보드 색상은

믹스베리, 산토리니에이드, 요거트 수무디 등

8가지 옵션으로 판매중인데

저는 집안 분위기랑 잘 어울릴 것 같은

 요거트 스무디를 선택했어요~ ^^ 구성 넘나 좋은 것!

 

저는 제 방 벽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려고 했지만

보니깐 거실이나 주방, 메이크업 룸, 오피스, 가게 등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하기 좋겠더라고요~

요리조리 미리 모양도 맞춰보면서

본인 스타일에 맞게 꾸밀 수도 있어서

재미도 있는 더하기 샌드위치 스마트보드~ :D

 

 

 

그리고 보호테이플ㄹ 완전히 제거하면 요론 느낌~~

스아실 벽면에 붙이시기 전에 보호테이프를

1/3정도만 떼고 사알짝~ 벽면에 붙여가면서

인테리어랑 잘 어울리는지 확인해 보고

완전히 보호테이프를 제거해서 붙여주는 게 더 좋긴해요!

전 성격이 급해서 그냥 ㅋㅋㅋㅋ붙였어용!

 

 

처음에 살짝 스마트보드를 벽면에 

부착할 때는 저렇게 자유롭게

탈부착이 가능하더라고요~

접착제가 묻어나지 않는 고론 느낌~

그리고 꾹 눌러서 고정시키면

단단히 잘 고정되더라는 ~!

 

 

그리고 하나하나씩 모양 맞춰서 원하는 디자인으로 부착!

붙이는 것도 쉽고 모양도 유니크해서

마음에 드는 거 있죠~>< !

 

 

그리고 동봉된 우드볼 압정을 꽂아봤는데

우드볼 압정도 동글동글해서 귀엽고~

 소재가 고급 FELT소재라

압정도 꽂았다 빼도

 자국도 잘 티가 안나서 굿뜨! ^,^

 

요로코롬 압정을 이용해 사진이나

 머리끈, 키링 등을 정리해 놓고

저렇게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

깔끔하게 사용하기 좋더라고욤 ^^

 

그래서 깔끔하고 활용도 높은 벽면인테리어 소품

찾고 있다면 더하기 스마트보드도 좋아용~

참! 더하기 스토어팜에서 스토어찜하면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한 번  놀러 가 보시길~! : )

 

http://storefarm.naver.com/theha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