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다이슨 청소기 혁신적인 다이슨 V8 플러피헤파 완전 유용템



다이슨 청소기 혁신적인 다이슨 V8 플러피헤파 완전 유용템


최근에 신혼인 친구가 집들이 한다고해서

놀러갔다 왔는데 가전제품들이 다 신상이라

좋은 제품들이 많더라고요 ㅎㅎ

그중에서도 요즘 청소기에 관심이 많아서 그런가

저는 다이슨 청소기에 눈길이 가더라고요 ㅋㅋ

제가 막 관심을 보이니깐 친구도 요즘같이

미세먼지 많을 때 쓰면 좋다면서

추천해 주기도 해서 다이슨 청소기 체험?ㅋㅋ을 해봤답니다~



디자인도 깔끔한 다이슨 V8 플러피헤파~

디자인도 세련되서 실내 인테리어 효과도 있는 거 같아요 ㅎㅎ

디자인도 디자인인데 좋은게 소음까지 감소되서

더 편하게 쓸 수 있어서 좋네요!

알아보니깐 소음 감소를 위해

모터 부분에 총 6가지의 소음감소 기술을

첨가했다고 해요 ~




그리고 좋은 점이 다이슨 V8 플러피헤파가

새로운 배터리 기술로 2배로

사용기간이 늘어났다는 거예요~

무려 최대 40분이라고 ㅎㅎ




또 구성품도 다양하더라고요? ㅎㅎ

기본툴이 소프트롤러헤드 등

 총 7가지나 기본으로 제공된다고 하는데 

사용 목적에 따라 요긴하게 쓰이더라고요~



뭐 얼탑아답터의 경우는

손이 닿지 않는 높은 곳이나

애매한 각도 청소할 때 손쉽게

청소할 수 있도록 해주는 전문 청소툴이더라고요~


그리고 왜 매트리스 청소하기 힘들잖아요~

미니모터헤드톨을 사용하면

매트리스 청소용 나일론 브러쉬가

매트리스 섬유 속까지 건드리기 때문에

알레르기 유발 물질이나 먼지들을

더 많이 제거할 수 있어서 굿굿~




그리고 청소기의 기본헤드인 소프트롤러헤드는

미세먼지에서 큰 먼지까지 한꺼번에

흡입한다는 점이 매력적인데요 ~

바닥에 상처를 내지 않으니깐 좋은 것 같아요~


또 거미줄이나 소파 사이드의 좁은 장소를

구석구석 청소하기 좋은 콤비네이션 툴,

집안 곳곳이 먼지나 가구청소에 좋은

미니소프트터스팅툴,

침대, 베개 등 침구류나 소파 청소

전문툴인 와이드노즐툴,

틈새나 좁은 공간 청소에 좋은 크레비스툴 까지!

와우~활용도 대박인 다이슨 청소기!!

완전 탐나는데요!! ㅎㅎ


더불어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설계돼서

어떤 상황에서도 사용하기 좋고

앞서 언급한대로 다양한 툴을 이용해서

바닥이나 손이 닿지 않는 높은 곳까지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어서 유용한 가전제품이 아닌가해요~

여자들도 쉽게 다룰 수 있는 청소기~

다이슨 V8 플러피헤파~


참! 보관방법도 간단하더라고요? : )

기본적으로 다이슨 청소기에 내장돼 있는

도킹스테이션을 이용해서 원하는 곳에

장착하고 걸어두면 끝~참 쉽쥬~


플러스~ 다이슨 V8 플러피헤파 청소기가

버튼 하나만 눌러주면

핸디모드나 스틱모드로 전환이 가능해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

또 더 위생적으로 먼지통을 비울 수도 있으며

쉽게 파워모드 사용도 가능한 다이슨 청소기~

사용해 보니 왜 친구가 적극 추천한줄 알겠더라는 ~



다이슨 V8 네이버 쇼핑 페이지 바로가기


관심있는 분들을 위해 아래

다이슨 공식판매처도 링크했으니 구경해 보셔요~


게이트비젼 031-906-1543

http://www.gatevisi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