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대전 둔산동 스시 뷔페 쿠우쿠우 흠..


​대전 둔산동 스시 뷔페 쿠우쿠우 흠..
​대전에 정말 대박 최고야 넘 맛있엉 하는 스시 뷔페집은 없는걸까.. 하긴 맛나는 스시 먹을려면 무한리필 집으로 가면 안되려나 싶지만 그래도 무한리필 집 간다거 적은 돈 내고 먹는 것도 아닌데 맛나고 푸지게 먹고 싶은게 솔직헌 나의 심정-어쨌든 아쉬운대로 둔산동 스시 뷔페 쿠우쿠우에 갔다. 자주 가던 곳에 갈까 하다가 그냥 오늘은 쿠우쿠우 땡겨서 가봄



일단 쿠우쿠우에 들어 가 보니 시간대가 애매해서 그런가 사람이 몇 테이블 없었다. 그날 추리하게 가기도 했고 시끌벅쩍한 것보다 한적하고 여유롭게 먹는 게 더 좋아 나한텐 오히려 편했다. 그리고 자리 앉자마자 바로 음식 가지러 이동!




스시는 언제나 옳다! 다만 바로바로 만들어 주는 회전초밥집에 비하면 쿠우쿠우에서 먹는 스시가 덜 맛있는 건 어쩔 수 없다. 배고파서 적당히 잘 먹었기는 했으나 뭔가 신선도가 조금 떨어지는 것 같아 아쉬운 느낌.그래도 초밥이나 롤 종류도 적당히 다양한 편이고 크기는 일반 초밥 크기보다 약간 작게 만들어서 깔끔하게 먹기엔 괜춚.


쿠우쿠우는 스시 뷔페지만 스시 말고도 이것저것 챙겨 먹을게 꽤 있어서 입이 심심하지 않았다. 스파게티는 타이밍이 좋았는지 바로 만들어 줘서 딱 맛있었고, 쿠우쿠우는 동파육이 맛있다고 소문 났던데 정말 맛이 괜찮았음! 같이 간 친구도 동파육 맛나다며 많이 먹었다.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카프리제 샐러드!! 아직도 왜 좋아하는지 이유를 모르겠지만 그냥 좋다. 특별히 맛이 좋은 것도 아닌데. 카프리제 샐러드도 묵고 연어 샐러드 ㅠㅠ 내사랑 연어도 맛보고 메뉴 구성은 맘에 듬. 넘치지도 부족하지도 않은 메뉴. 맛은 쏘쏘



디저트는 커피,슬러시,소프트 아이스크림,와플 등 적당히 차려져 있었다. 그중 슬러시랑 와플 맛나게 묵음.
어쨌든 쿠우쿠우 나쁘지 않게 먹고 오긴 했는데 그냥 보통의 대전 둔산동 뷔페 중에 하나라고 보면 될 거 같다.매번 가면서 느끼지만 변한게 없구려. 구성도 나쁘지 않은데 스시를 너무 미리 만들어 놓지는 않았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