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떠나요 둘이서 전소민 피부 관리 : 전소민 팩 & 쿠션은 미구하라


떠나요 둘이서 전소민 피부 관리 : 전소민 팩 & 쿠션은 미구하라


요즘 여행은 가고 싶은데

친구들이랑 스케쥴이 안 맞아

계속 맞춰보려고 끙끙 ㅠㅠ 그래서

더 여행 가고 싶어지는 거 있쥬.. 날도 좋은데!!

아쉬운대 TV에 여행프로그램 보면서

대리만족을 하고 있어요~

보는 것만으로도 여행을 떠난 기분이

들기도 하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얼마 전엔 SBS 플러스에서 첫방송을 한

 " 떠나요 둘이서 "를 시청하게 되었는데용

여배우들이 친한 친구랑 같이 떠나는 여행이라

더 재밌기도 하고 공감도 많이 되고 ㅋㅋㅋ

제대로 대리만족 하구 이쪄용 ><


이번 주에는 전소민 이채영 두 여배우가

함께 떠나는 여행이었는데 ~ 둘 다 넘나 이쁘더라고요!

두분이 친한 줄 몰랐는데 알고보니

jtbc 하녀들을 통해서 친한 사이가 되었다고 해요~

둘이 완전 친해서 그런가 서로에게 쌩얼도 서슴없이 공개~


보면서 진짜 계속 대박대박 외쳤다는 ~

여배우라 그런지 정말 전소민 피부 대박이더라고요~

메이크업 하기 전 후 차이도 별로 없공

너무 예뻤어용  ㅠㅠ 컹  완존 부럽~ : )


ㅋㅋ 그래서 막 부럽다면서 보고 있는데

여행 뒤라서 피부가 많이 상했을 수 있어서

전소민 팩도 하며 관리더라고요~

오잉 ㅋㅋ ?! 근데 보니깐

제가 쓰고 있는 제품이더라고요!! 완전 신기방기!!!

전 그냥 기초 제품으로 써서

그냥 얼굴에 매일 발라주는데

여배우의 관리법은 좀 더 특별한 것 같네요 ㅎㅎ




왜 보통은 포장지 뜯어서 바로 붙이는

마스크팩을 바로 떠올리잖아요~

그런데 전소민 보니깐 일반 마스크 시트지에

요 제품을 적셔서 얼굴에 붙여주더라는!!

나도 따라해야징 ~><




그래서 그런가 전소민 생얼이 더 맑아보이는 느낌~~

실제로 방송에 잡힌 화면 보니깐

팩하고 난 뒤 환해진 것 같더라고용~

전소민 피부 넘 예뻐서 저 쿠션도 유심히

봤는데.. 낯이 익더라는 ~



마침 다음 날에 메이크업 하려고 저 쿠션 사용하고 있더라고요~~

저 쿠션도 어제 했던 팩으로 사용했던 제품이랑

똑같은 브랜드의 제품이네요 : )


흠 전소민 피부에 쓴 저 화장품이 어디 브랜드

제품인지 궁금하실 것 같은데요~

전소민 팩이랑 전소민 쿠션은 미구하라제품이구요~

정확히는 미구하라 울트라 화이트닝 앰플 35ml 57,000원

미구하라 문쿠션 15g 39,000원 입니당!




미구하라 제품이 저랑 잘 맞아서

미구하라 제품들을 사용하고 있는데

평소 하얗고 깨끗한 피부로 유명한

전소민도 사용하고 있어서 그런가

더 좋아보이는 효과가 ㅎㅎㅎ ><

저두 가지고 있는 제품이 있어서

요 제품들도 함께 리뷰해 볼게용!



일단 울트라 화이트닝 앰플부터~

처음 샀을 때 리뷰할려고 찍어뒀는데 지금에야 올리네유 ㅎㅎ

어쨌든 전 한 달 정도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데

아침 저녁으로 발라도 상관없더라고요~

제형이 끈적일 줄 알았는데 묽은 제형으로

굉장히 가벼운 느낌이라 부담이 없어용 : )



여름에는 특히나 끈적이는 제형의

제품들을 바르기 보다는 가벼운 느낌의

화장품을 선호하게 되잖아요~

그래서 여름에 가볍게 바르기 좋은 화장품이라고 생각해용

거기다 식약처에서도 인증된

미백개선기능성 화장품이라 더욱 꾸준히 바르고 있다는~

제가 피부가 좀 누래가지고... ㅠㅠㅋ

미백화장품에 관심이 많아요..

실제로 임상실험 결과 피부 밝기 개선에

효과를 봤다고 입증되기두 했더라고용



제형도 좋지만 요 앰플 속에는

천연 추출물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는데

캐모마일꽃추출물, 초피나무열매추출물 등

피부에 자극 없는 성분들로만 제조되어 있어서

순하게 사용하기 좋아요~


흠.. 그래서 인지 몰겠지만 유진, 한채영, 한고은, 아이비 등

여러 유명 연예인들도 사용했다고 하더라구용

글구 전 피부톤이 좀 칙칙하고 누랬는데

한 층 밝아진 느낌을 받아요 ㅎㅎ



그리고 요 문쿠션~~~~

쿠션 제품 잘못 쓰면 얼굴 막 뜨고 그러잖아요

근데 요건 뜨지 않고 촉촉하게 유지되더라고요~

피부 보정도 잘 되고 은은한 광채도 나는 것 같고 ㅎㅎ

그래서 외출 시 오랜 시간 동안에

메이크업 수정을 못할 때도 괜춚한 상태로

유지되어 있어서 편하더라는~




저랑 잘 맞기두 하궁 ㅋㅋ 피부결도 좋아보여서

문쿠션 쓰고 나서부터 주변 지인들이

피부 좋아진 것 같다고 해서 추천도 많이 해줬거든요 ㅎㅎ

근데 참! 문쿠션 퍼프를 넘 세게 눌러서

문질러 사용하면 안 되겠더라고요~?

그냥 살살 눌러도 적당량이 묻히니깐

살살 눌러 펴 바르는 게 자연스럽고 좋아용!


홍홍 ㅋㅋ 급 전소민 피부보다가 신기해서

미구하라 제품 포스팅까지 알차게 리뷰했네요 ㅎㅎ

어쨌든 떠나요 둘이서 보니깐 친구랑

여행도 가구 싶다는 생각 많이 들었네요

글구 전소민 피부 부럽다 하고 보면서

생각지도 못한 꿀팁도 얻고 ㅋㅋ 저도 이따 해보려고용><






참참!! 미구하라에서 현재 응원리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요번 기회에 관심있는 분들은

놓치지 마시궁 확인해 보셔용~ : )

다들 힐링힐링한 하루 되세용~!


http://www.miguhara.com/?act=event.sa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