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모피싸게파는곳 어디 대상모피



모피싸게파는곳 어디 ? 대상모피

요즘 날씨가 확실히 추워진 게 느껴져요

날씨는 추워서 점점 껴입게 되는데

이럴때 따뜻하면서 멋스러운 모피코트 하나 있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사실 모피코트 하면 뭔가 젊은 세대보다는

나이가 어느정도 있는 분들이 많이 입는다는

선입견을 가지게 되는데요.

막상 모피싸게파는곳 대상모피에 구경 가 보니

그렇지만도 않더라고요.



사실 나이가 어릴수록 모피가격이

좀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 있잖아요

그래서 모피싸게파는곳을 찾아봤는데

대상모피라고 공장직영할인매장이라 가격도 괜찮고

W몰이랑 마리오 아울렛 근처에

위치해서 찾아가기도 편하더라고요~



들어가니 종류도 다양하고 제품

퀄리티도 부들부들하니 너무 좋더라고요!!

디자인도 예쁜게 많았는데 보니깐

모피싸게파는곳 답게 공장형매장이라서

직접 제작도 하고 가격도 확실히 저렴했어요 ㅎㅎ



겨울철엔 사실 멋내기도 힘든 계절이잖아요~

패션 스타일에도 한계가 있어서 넘넘 아쉬운 계절~

그런데 이렇게 고급스러운 밍크머플러를 두르고 다니면

따뜻하면서도 겨울철에 멋내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더라고요!


사이즈, 디자인도 다양해서 엄마랑

구경하느라 정신이 없었다는 ㅎㅎ

엄마보다 제가 더 신난 거 같았어요 ㅋㅋ

여기 모피제품은 퀄리티가 좋아서 관리만 잘하면

오래 입을 수 있겠더라고요!

또 가격도 합리적이고요 ~



대상모피는 모피싸게파는곳일 뿐만 아니라

평생 AS까지 책임진다고 하니 더욱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그래서 모피싸게파는곳 찾으시는 분들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퀄리티를

자랑하는 대상모피에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대상모피는 가산디지털 단지역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 편하실 거예요~


대상모피 주소 :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벽산디지털밸리5차 1층


연락처 :
02)2082-5894

010-6209-64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