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litics

문재인 광주 방문 실시간 유튜브


문재인 광주 방문 실시간 유튜브
​문재인 전 더불어 민주당 대표가 22일 오늘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1층 다목적홀에서 열린 지지모임인 포럼광주 출범식에 참여했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다음 검색어에 문재인 광주 라는 검색어가 뜨고 있네요. 그만큼 문재인 광주 방문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이 뜨거운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은 문재인 광주 토크콘서트를 통해 시민들과 대화를 하고 있는데 호남에 송구스럽다면서 정권교체에 대한 이야기도 하셨네요. 또 생각보다 유머러스하셔서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MC가 그래서 문재인의 책에 보면은 나는 재미가 없다고 하는데 아니다라는 말에 문재인은 자신이 절박해 졌고 뻔뻔해졌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네요. 저는 지금 유튜브의 유니톡톡을 통해서 문재인 광주 토크콘서트에서 시민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을 실시간으로 보고 있는데요. 참석한 시민들이 문재인을 향해 백년에 한 번 나오는 영웅이라는 말을 외치며 지지를 할 정도로 분위기가 참 좋네요!


또한, 문재인 광주 방문한 것에 대해 트위터 반응도 뜨겁네요! 문재인 광주가 검색어에 올라온 것에 대해 트위터에 캡처 떠서 실시간으로 올라오기도 하는가 하면 관련 기사 링크를 올리면서 공유를 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현재 여야를 통틀어 대권후보 지지율 1위 다운 관심이 아닌가 싶습니다.


시민들의 질문을 받으며 솔직하게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문재인 광주 토크콘서트는 앞서 언급한대로 유튜브 유나톡톡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재인 광주 방문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을 확인하길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링크도 함께 걸어놓을게요 : )

https://youtu.be/m9_KnA-18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