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litics

박범계 웃음 이유 그리고 사과영상



박범계 웃음 이유 나도 웃기긴한데


어제 4차 청문회에서 사회를 진행하던 박범계의원이
진지한 상황에서 뜬금없이 웃음을 터뜨리면서 박뿜계라는
별명을 얻게 되었는데요ㅋㅋ.거기다 박범계 웃음 이유가 뭐냐
궁금한 네티즌들이 많았는지 검색어에도 박범계 웃음이
뜨면서 계속 주목받고 있네요.
엄숙해야 할 청문회 현장에서 박범계 의원이
갑작스레 웃음을 터뜨려서 보던 저도 뭐지? 싶었긴 했는데
그 내막을 들어다 보니깐 이해는 가더라고요 ~


우선 4차 청문회에서 장제원 의원이 김경숙 전 이화여대
체육대학장과 질의과정을 보신분들은 알겠지만
증인으로 출석한 김경숙 정말 답답했습니다.
뻔뻔하기도 했고요. 모른다는 대답과
자기 주장만 늘어놓는 김경숙 전 학장의
답변에 저도 질려버렸던 때 였습니다.
장제원 의원도 그런 마음이 었는지
김경숙 전 학장에 대한 불만을 토로했는데요.
장 의원이 김경숙 전 학장을 가르키며
제가 답변을 요구하지 않을 걸 답하고 있다며
잠시 시간을 꺼달라고 했네요 ~
거기에 박범계 의원이 또 제가 위원장 할 때군요 라며
 지금 불만이 무엇이죠? 라고 장 의원에게
물은 뒤 바로 웃음을 터뜨렸습니다.


박범계 웃음에 증인들도 어리둥절
그 당시 생중계 카메라에 잡힌 김경숙을 비롯해
다른 증인들도 당황해 하며 살포시 웃음을 띄우기도
하는 등 상황을 보였네요. 누군가는 밤범계 웃음을 보고
의원님 체통을 지켜주십쇼 하는 목소리를 내기도 하고요~


박범계 웃음 사과영상


그나저나 박범계 의원 왜 웃은거지 했는데
질의 끝나고 해명한 거 보니깐 장제원 의원이
자신이 위원장 직무대행 할 때마다
이의가 있다며 제지를 청구하는 것 같은 생각이
들었다며 충분히 혼자 제지할 수 있는데
몇 초 안 남긴 상황에서 그렇게 하시길래
자신도 모르게 웃음이 나갔다며 해명했네요ㅋㅋ
그러면서 다른 의도를 가진게 아니라는 점과
거듭 송구하다는 말씀을 드리겠다고 사과를 했는데요
그렇게 사과했음에도 불구하고 네티즌들은
황당해하고 박범계 의원을 향해 비난을 하기도 했지요.
한 네티즌이 장제원 의원과 주고받은 문자를
캡처해 올려서 그래도 박범계 웃음 사건에 대한 
 호의적인 반응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혼내주세요 ㅋㅋㅋㅋㅋ
솔직히 내가 봐도 빵빵터질 수밖엔 없는 상황일 것 같네요
미치겠닼ㅋㅋㅋㅋ 어쩔 때 보면 청문회가
시트콤 보는 것 보다 더 웃길 때가 있더라고요.
저도 빵 터졌습니다만
물론 청문회가 장난이냐 라는소리가
나올 수 있을 것 같아요 ㅋㅋ
다행히 한낱 해프닝으로 넘어가는 듯 하지만
다음부터는 좀 웃음이 나와도 자중하시고
신중하게 해주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