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eleb' pics

박소담 인스타그램 사진 ❤프로필


​​
박소담 앞으로가 기대되는 배우
​박소담 김고은 소위 말하는 요즘 잘나가는 배우들을 대변하는 그녀들을 보면 문득 드는 생각이 있다. 개성파 배우들 ! 인형같이 예쁜 외모의 배우들은 넘쳐난다. 그러나 그 속에 자신만의 독특한 분위기로 매력을 발산하는 박소담과 김고은을 보면 대중들의 기준이 많이 까다로워진 것 같기도 하고 , 이제는 단순히 예쁘장하기만 해서는 안된다는 얘기가 된다 .이름도 예쁜 박소담 . 그녀의 청량한 분위기가 보고 있자면 괜스레 ​기분이 좋아지는 느낌이 든다. 이번에 박소담이 kbs 월화드라마 '뷰티풀 마인드'에 출연 , 동시간대 방영 예정작인 닥터스와 대결을 펼친다 .

박소담 주연 드라마 뷰티풀 마인드 간략 소개


따뜻한 분위기의 영화 포스터 느낌이 나는 뷰티풀 마인드
박소담은 집념의 여순경 계진성역을 맡았으며 , 타인의 감정을 공감하는 못하는 천재의사 이영호 (장혁)와 드라마 내딸 금사월의 히로인 김세영 , 윤현민과 함께 극을 이끌어나갈 예정이다 . 그들이 병원에서 벌어지는 환자의 생사에 관한 기묘한 사건들과 얽히게 되면서 펼쳐지는 미스터리 메디컬 드라마이다.


​​박소담 인스타그램 속 일상 사진들 및 프로필




배우 박소담은 1991년 9월 8일생으로 동갑내기이자 닮은꼴로 유명한 여배우 김고은과 같은 한예종 10학번 동기. 그러나 둘이 같이 수업을 들은적은 없어서 친하지는 않다고 한다 . 박소담의 키는 165cm로 작은 얼굴에 날씬하고 비율 좋은 몸매를 가지고 있어 시원시원한 느낌도 준다. 대학에 입학한 뒤 연극과 단편영화에 출연하며 연기를 갈고 닦은 박소담은 2013년 영화 '소녀'를 통해 스크린 데뷔를 하게 된다. 2014년에 영화 '경성학교 ' , '사도' , '마담뺑덕'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서서히 얼굴을 알리기 시작. 2015년에는 영화 '베테랑'과 '검은 사제들'을 찍으며 주목받기 시작했다. 특히나 검은사제들에서 보여준 신들린 연기로 많은 영화팬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주지 않았을까 싶다. 나 또한 검은사제들에서 박소담이 보여준 빙의연기가 너무 실제같아 소름이 돋았었다. 여배우로서 쉽지 않았을텐데 영화를 위해 삭발을 감행한 것도 박소담의 연기에 대한 열정이 여실히 드러났다고 볼 수 있다. 그만큼 실력파&노력파 여배우 박소담 ! 그녀의 첫 지상파 데뷔작인 뷰티풀 마인드가 어떠한 재미를 선사할지 기대되는 바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