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부담없는 중저가TV 화질도 좋고 가격착한 인켈 40인치UHDTV 좋네요!

부담없는 중저가TV 화질도 좋고

 가격착한 인켈 40인치UHDTV 좋네요!

 

이번에 이사를 하게 되면서

새로 TV를 구매해야 했거든요 ㅎㅎ

그래서 퀄리티도 괜찮은 중저가TV 알아보다가

예전에 인켈 제품 써본 적도 있고 ~

 40년 전통이라 좀 더 믿음이 가는 인켈

 40인치TV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 )

 

 

저는 에프엠일렉트로닉스에서 인켈TV를

수입 유통 판매하고 있어서 거기서 인켈TV를 알아봤어요!

거기서 스탠드형 제품을 선택했는데

배송도 빠르고 실제로 설치하고 보니깐

모던한 디자인이 깔끔해서 좋더라고요~

 

 

 

 

 

처음 받아보고 혼자 이것저것 설정해 봤는데

설정하는 것도 어렵지 않더라고요~ㅋㅋ

보니깐 노트북이나 게임기

DVD플레이어,PC, 셋톱박스 등

자유롭게 연결할 수 있어서

활용도도 높을 것 같아요 ㅎㅎ

 

 

 

저는 full HD보다 4배는 더 뛰어나다는

초고해상도 UHDTV를 선택했는데요~

고화질에다가 음향도 생생해서

야구나 축구같은 스포츠 경기 보기에도 넘나 좋더라는 ^^

 

 

거기다 베젤두께도 슬림해서

40인치TV인데 실제로 더 커보이는 느낌 ~ㅎㅎ

삼성 정품 A급 패널도 장착되어 있고

자동 업스케일링 지원 등 가격도 착한데

스펙도 좋네요!!

 

가격도 부담없는 중저가TV에다가

화질도 좋은 40인치UHDTV~

개인적으로 저처럼 자취하는 분들이 쓰기에도

 인켈 40인치TV 좋은 것 같아요

 

아래 링크는 인켈TV 구입가능한

에프엠일렉트로닉스 스토어팜 주소니

중저가TV알아보시는 분들 놀러 가 보시길~ : )

 

http://storefarm.naver.com/fmgro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