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부산 슬라이딩도어 시공 착한 가격에 깔끔하게 하는 곳 이룸

 

부산 슬라이딩도어 시공 착한 가격에 깔끔하게 하는 곳 이룸

 

요즘 현관에 중문 설치하는 집이 많아졌다고들 하는데

아니나 다를까 오랜만에 지인에 집에 놀러 갔는데

중문 슬라이딩 도어를 설치해 놓았더라고요~

지인이 부산 덕천동에 있는 아파트에 살고 있는데

거기가 좀 오래돼서 최근에 분위기 좀 바꿔볼려고

리모델링 했다고 했는데!

중문 설치해 놓으니 깔끔하면서도

멋스러워서 인테리어 효과가 좋네요 ㅎㅎ

 

 

 

저도 좀 오래된 아파트에 살고 있어서

리모델링에 관심이 많은지라 부산 슬라이딩도어 시공에 대해

알아보고 있었거든요~ 지인이 한 거 보니깐 너무

깔끔하고 인테리어 효과도 좋으니깐 자꾸 눈이 가네요!

 

 

또 보니깐 열리거나 닫힐 때 자동문처럼

스르륵~ 움직이는 댐퍼 기능이 있어서

더 괜춚괜춚! ^^

궁금해서 물어보니 지인은

부산 슬라이딩도어 시공 알아보다가 가격도 괜찮고

서비스도 좋은 이룸에서 했다고 해요~

 

 

 

부산 슬라이딩도어 시공 업체 뭐 이곳저곳 유명 브랜드도

많았지만 이곳이 가격도 착하고 영업부장님이

친절하게 중문 컨설팅을 해줘서 선택하게 되었다고 해요~

음..지인이 알아봤을 때 이곳이 유명 브랜드에 비해

15~20%정도 가격이 저렴하다고 하네욤

여닫이 도어 같은 경우도 가격이 경제적인 편이라 굿굿!^^

 

 

가격도 착하고 앞서 언급한 대로

이룸의 영어부장님이 상담도 친절하게 해 주시는데

예산 혹은 아파트 구조상 이룸의 제품이

적용이 안 된다 싶을 때에는 타사 제품을 소개해 주시기도 한다네요~

또 블라인드 업체나 방충망 업체와 공동마케팅을 해서

묶음으로 저렴하게 시공할 수 있으니깐

여러 업체를 부르는 인건비도 절약할 수 있어서 좋죠!

 

 

거기다 부산 중문시공 잘 하는 이룸은

자체 브랜드로 직접 생산하고 시공을 하기 때문에

제품에 대해서도 확실히 잘 알고 있어서

더욱 만족도 높은 중문 시공을 진행할 수 있는 것 같아요~ : )

뿐만 아니라 부속에 문제가 생긴다면

 1년간 무상 A/S까지 한다니 더욱 믿음이 간다는! ^^

또 두집, 세집이 같이 하면 공동구매 가격으로 더 싸다고 하는데

이럴 줄 알았으면 지인이라 같이 할 걸 그랬나봐유..

그 땐 별 생각 없어서 그냥 넘어갔는데 ㅠㅠ 아쉽 ㅋㅋ

 

어쨋든 지인 리모델링한 거 보고 저도 급 하고 싶어지네요!

그나저나 이룸 브랜드 이름 너무 이쁘지 않나요 ?!

알고보니 대표님 딸 이름이 이루미라서 도어브랜드를

iroom이라고 지었다고 해용!

이름도 예쁘고 가격도 착한 도어브랜드 이룸~

그래서 부산 중문시공 업체 괜찮은 곳 알아보시는 분들

이룸을 통해 해보셔도 좋을 듯해욤 ^^

 

 

 

홈페이지 : homecaresys.wix.com/iroom

블로그 : blog.naver.com/lpd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