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삼성동맛집 카레마치 일본식 커리 맛이 끝내줍니다.


삼성동맛집 카레마치 일본식 커리 맛이 끝내줍니다.


삼성동맛집 카레마치는 22가지 향신료를 기본으로

본 매장에서 직접끓인 카레를 3일간 숙성하여 만드는

일본식 커리 전문점입니다.


력셔리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로

가족들과 또는 연인들, 친구들끼리 오셔도

모두 잘 어울리는 친근한 인테리어로 먹는 내내

기분이 참 좋았습니다. ㅎㅎ


프로젝트가 설치가 되어있군요.

맥주랑 맛난 커리 먹으며,

축구경기나 야구경기를 즐기면

넘 좋을꺼 같아요. ㅎㅎ

삼성동맛집 카레마치 모든 메뉴는 방부제 및

조미료를 쓰지 않는 무화학 조미료 건강식 음식 이랍니다.

또한 양파와 파인애플을 사용해 단맛과 깔끔한 맛을

천연재료에서 맛을 낸답니다.

그것도 아주 기분좋게 착한가격으로....ㅋㅋㅋ

장국과 단무지와 깍두기도 매장에서 직접 만든답니다

기본찬은 갖다 주시고 추가찬은 셀프로....ㅎㅎ


한국사람은 역시 김치가 있어야 하지요!

일본에 가서 먹으면 모두 돈주고 사먹어야 하는데....ㅋㅋ

역시 우리나라가 최고예요!


카레마치 카레 맛있게 먹는법!

처음부터 밥이랑 카레랑 섞지말고

한 숟갈씩 떠서 드시랍니다..ㅎㅎ


매운맛은 선택이 가능한데요!

1단계는 순한맛, 2단계는 중간매운맛,

3단계는 매운맛 취향에 맞게 골라서 드세요!!

우리는 셋이 와서 ㅋ

그릴차슈 1단계 (9,700원)/ 그릴함박오므라이스(9.900원)/

그리치킨&참박 +그린 (14,000원)/ 치킨텐더&칩스(8,900원)

43,400원 ㅋㅋ


넘넘 맛있게 먹었답니다!!


가격대비 비쥬얼 쥑이죠!!


삼성역맛집 카레마치는 테이크아웃이 가능한데요.

점심때는 줄서서 기다려야 한데요.ㅎㅎ


가격도 착하고 양도 푸짐하고 맛도 정말 정말 맛있다가

연발되는 카레마치! 삼성역맛집으로 강추합니다!!


삼성동점 카레마치

삼성역 1번출구로 나오셔서 우측 골목으로 100미터 직진

(삼성역에서 3~5분 소요)

주소: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1000-2

전화번호: 02-508-1430

음식종류: 돈부리/일본카레/벤토

영업시간: 월-금 11:30~23:00

             토-일 11:30~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