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

주진우 기자 일본 와세다 토크콘서트 충격발언 영상


​주진우 기자 일본 와세다 토크콘서트 충격발언
​시사인 주진우 기자는 그간 정치적 이슈에 대한 사이다 같은 발언들로 국민들의 가려운 부분을 긁어주고 있는 열일하는 언론인. 그래서 나도 자주 주진우 기자의 페이스북에 들어가 민감한 정치적 이슈를 과격하게 뱉어내는 그의 발언들에 놀라기도 하고 공감하기도 한다.

그러니깐 내가 어느정도 관심 깊에 지켜보고 있는 언론인 중 한사람이 바로 주진우 기자인데 25일에 주진우 기자가 개그맨 김제동과 함께 와세다 대학교에서 토크콘서트를 열었다는 걸 알게 되었다. 그리고 일본 와세다 대학 토크콘서트 참여자가 찍어 올린 영상도 유튜브나 sns를 떠돌기도 해서 확인해 봤는데 해당 영상에서 주진우 기자가 한 발언이 가히 충격적이었다!


주진우 기자는 희망을 가져보려 하지만 희망이 안 보인다.비아그라가 나왔다. 그다음엔 마약성분이 나왔다. 계속 더 나올 거다. 앞으로는 이제 ㅅ스와 관련된 비디오가 나올 것이다.라고 언급했다 ???????? 헉... 설마 ....

그리고 이어 주진우 기자는 이후에는 마약 사건이 나올 거다. 여러분이 보신 사람들과 관련한 거다.입학 부정이 있지 않았냐. 그 다음에는 병역비리가 나올 거다. 그 다음에는 개발 사업이 나올거다. 최순실과 박근혜 대통령과 관련해서. 그리고 나서는 대규모 국방비리가 나올 거다. 여러분이 지금 최순실 박근혜 게이트의 10분의 1만 보고 계시는 거다 라고 말했다..

10분의 1이라고??파도파도 끝이 없는 최순실 게이트.. 무엇보다 중간중간 경악할 수 밖엔 없는 발언들이 나로 하여금 충격을 받게 했다. 그리고 드는 생각이 주진우 기자의 이런 발언들 정말 괜찮은가..? 와우내 정말 뭔가 나오기는 할 것 같은데 이런 발언을 하고도 무사할지 ㅠㅠ 걱정된다. 그리고 이 글도 짤리지 않기를 ...


주진우 기자 일본 와세다 대학교 토크콘서크 영상 url

https://youtu.be/a2Uk4XJbql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