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집에서 혼자해본 루픽스 눈썹타투펜 완전 쉽고 자연스럽당

 

집에서 혼자해본 루픽스 눈썹타투펜 완전 쉽고 자연스럽당

 

워낙 손고자다 보니깐 혼자서 눈썹 정리를

잘 못하겠더라는 ..ㅋㅋㅋ

근데 요즘은 눈썹타투펜이라고

초보자도 혼자 눈썹에 바르고 떼어내

쉽게 눈썹타투를 할 수 있는

 신박한 제품이 있더라고용~?

그래서 저두 한 번 사용해봐뚜요~

 

 

제가 사용해 본 눈썹타투펜은

루픽스 이지 타투 아이브로우 팩인데요~

라이트 브라운, 내추럴 브라운, 다크 브라운

총 세가지 색상 중 저는 자연갈색 계열의 머리 색상을

가지고 있어서 헤어랑 맞춰서

2호인 내추럴 브라운을 겟또! : )

 

 

그리고 눈썹 모양에 따라 사용하기 좋게

아이브로우 가이드 3종이 같이 와서

저같은 손고자들에겐 넘나 편한 것! : D

 

 

크기는 적당하니 파우치에 넣고 다니기에도 좋고 ㅎㅎ

음 그리고 보니깐 해바라기씨 오일 등

 자연유래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피부 보습이나

진정에 도움이 돼 자극적이지도 않을 것 같더라고용!

 

 

 

그럼 본격적으로 눈썹타투펜으로

눈썹타투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사용방법도 정말 간단하더라고요!

일단 루픽스 이지타투 아이브로우 팩을 오픈~~

그리고 자신의 얼굴형이랑 어울리는

아이브로우 가이드를 선택해 주면 된답니당!

 

 

훔 그전에 쌩눈썹 공개 ㅋㅋㅋ

손고자라 눈썹이 들쑥날쑥이고

머리색이랑 눈썹 색이랑도 맞지 않은 상태라

루픽스 눈썹타투펜으로 응급조치를 취할려고 해유ㅎㅎ

 

 

그리고 눈썹타투를 하기 전에

메이크업이나 기초 제품은 바르지 않은 상태에서

눈썹을 어느 정도 정리하고 하면 되고요~

그 담에 자신의 얼굴형과 맞는 아이브로우 가이드를 선택!

 저는 동안 브로우로 자연스럽게 모양 잡으려고 해욤 ㅎㅎ

 

 

 

저렇게 아이브로우 가이드 위에

쓱쓱 3~4겹 정도 도톰하게 발라주면 끝!

아이브로우가 있어서 저렇게 덕지덕지 발라도

모양이 딱 잡혀서 걱정 없었음요 ㅋㅋㅋ

 

두툼하게 바르고 1시간 이상 건조시키면 된답니다~

더욱 강한 착색을 원할 경우에는

2시간 정도? 충분히 건조시키면 되는데

전 스마트폰 보면서 놀다보니

1시간 조금 넘게 놔뒀네유 ~

 

 

짜라~~!

완벽하게 건조시킨 다음에 살살

떼어주면 끄~읕! 완전 쉽더라고요 ㅋㅋ

그리고 평소 눈썹도 잘 그리지도 못하고

그리는 것도 귀찮아 하는데 자연스럽게

원하는 색상의 눈썹이 선명하게 자리잡으니깐

넘나 좋더라는~~ : )

 한 번 사용하면 3일~7일 유지된답니당!

 

 


또 땀이나 물로도 잘 지워지지 않아서 좋아용 ㅎㅎ

동영상처럼 루픽스 눈썹타투펜으로

타투한 눈썹위에 물을 묻혀 쓱쓱 문질러 봤는데 

물에 잘 지워지지 않고 지속되더라고요~

그래서 저처럼 눈썹 초보자나 아침에 메이크업이

귀찮으신 분들이 이용해 보시면 편할 듯해용! 캬캬 ><

눈썹타투펜 관심있는 분들을 위해 아래 루픽스

홈페이지도 링크할게용~ 놀러 가 보시길 ; D

 

http://www.lupix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