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패스업 방과후학교지도사 1급 수강 리뷰

패스업 방과후학교지도사 1급 수강 리뷰


맞벌이 부부가 증가하면서 부모들의 사회 참여율이

높아지니깐 자연스럽게 부모의 부재로 자녀들이

집에 혼자 남는 일도 많아지고 있는데

그런 아이들을 보호하고 교육하기 위해

방과후학교지도사의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라고 한다.

이전부터 아이들을 좋아했고 한 번 따놓으면

활용도도 높은 방과후학교지도사에 관심이

많았던지라 틈틈이 패스업에서 강의를 듣고 있다.




패스업은 유망직종의 지도사 자격증을

수강할 수 있는 사이트로

내가 수강중인 방과후학교지도사를 비롯해

심리 상담사,논술 지도사, 병원 코디네이터 등

수십 가지의 다양한 자격증을 온라인으로

저렴하게 취득할 수 있는 유용한 사이트다!


이렇게 패스업 사이트 내에

관련 카테고리별로 다양한 자격증

종류들도 확인해 볼 수 있어 편리하고

내가 몰랐던 자격증 종류들도 배워갈 수 있어서 좋았음!

개인적으로 방과후학교지도사 수강을 다 마치면

바리스타 수업도 들어볼 계획이다.


그리고 더욱 좋은 것은 강의샘플을

미리 들어볼 수 있다는 점!

강의 샘플도 알차게 구성되어 있고

종류도 많아서 한 번 가입해 놓으면 굉장히

유용한 사이트가 패스업이다!



앞서 언급한 것처럼 나는 방과후학교지도사 1급

수업을 듣고 있는데 온라인 강의로 듣기 때문에

편안하게 집에서 수강할 수도 있고

내가 시간 될 때 틈틈이 학습하기 때문에

부담이 없어서 좋았다.


또한, 패스업 사이트 내에는

내가 수강하고 있는 학습 교안도 다운받을 수 있게

자료실에 첨부해 놓기 때문에 따로 교재를 사지

않아도 돼서 난 단지 학습에만 집중하면 됨!



실제로 뵌 적은 없지만, 강의 듣다가 정든 이주영 쌤 ㅋㅋ

오랜만에 공부하는 거라 잘할 수 있을까 고민도 됐었는데

저렇게 중간에 관련 영상이나 사진들도 첨부해 주셔서

이해하기도 편했고, 내가 안일하게 생각했던 부분들도

짚어주셔서 편안하게 집중하면서 공부할 수 있었던 것 같다


패스업 이주영 쌤의 남은 강의를

더욱 열심히 파이팅 해서 들으며

방과후학교지도사 1급을 향해!! ㅋㅋ

민간자격증이라 내 스케줄에 맞게 편안하게

들을 수 있고 유망직종이기 때문에

나중에도 도움이 될 방과후학교지도사 1급!


민간자격증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저렴하고 다양한 강의 학습이 가능한 패스업도 추천!!  : )

다 같이 화이팅 해서 꼭 목표하는 바를 이루길 ~



유망직종, 지도사 자격증, 자격증 취득이나

강의 관련 모든 문의는 아래의 패스업 사이트를 참조하시길!

http://passu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