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eleb' pics

허영지 이동욱 고백 나이


허영지 이동욱 고백 나이

해피투게더3 여배우 특집에 허영지,

오연아, 남보라, 박진희, 장소연,조혜정이 

출연하며 배우 이미지를 탈피하고 털털한

매력과 입담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는다고 합니다.



그중에서 눈에 띄는 것이

게스트로 출연한 허영지가

드라마 도깨비로 대세반열에 오른

배우 이동욱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는 것인데요.

더불어 허영지 이동욱은 평소

절친 사이로 알려져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허영지 이동욱에 대해 어떤 이야기를

풀어냈는지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허영지는

드라마 도깨비가 흥한 뒤에

이동욱과 결혼 하겠다고 공언하고 다닌

사실을 밝히며 웃음을 자아냈다고 합니다.

과거 허영지가 방송을 통해

이동욱에게 사심이 전혀 없다고

밝혔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이같은 허영지 이동욱에 대한

태도 번복에 스튜디오 내

원성이 쏟아졌나 봅니다.

그러자, 허영지는 이동욱 오빠가

좀 멋있더라 라고 하면서

이성으로는 억누를 수 없는

저승이 앓이를 고백해

폭소를 유발했다고 하네요~ : )


더불어 실제로 허영지가 이동욱에게

자신의 마음을 전했다고 밝혀서

더욱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는데요.

허영지는 단톡방에서 이동욱 오빠에게

엄청 어필을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허영지는 이동욱 오빠가

25살 넘고 어른이 돼서

 이야기 하자더라고 했다면서

허영지는 25살이 되는 내년을

학수고대하고 있다고 했다네요 ~

문득 이동욱 나이가 궁금해서

찾아보니 이동욱 나이가 올해 37세네요~



또한, 해피투게더 MC들은 24살이면

대학교 졸업하고도 남는 나이 아니냐면서

우리 엄마가 나를 24살에 낳았다는 등

허영지의 기대에 팩트폭력을 날리면서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기도 했다네요


또한, 허영지는 실제로 이동욱 오빠도

저승이 같은 면모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허영지는 이동욱이 츤데레이면서 푼수라고

실제로 이동욱의 성격에 대해서 폭로하기도 하고

여심을 뒤흔드는 에피소드들을 풀어냈다고 하네요


허영지 이동욱에 대해서 어떤 이야기를

했을지 너무나도 기대되네요 ~

확실히 드라마 도깨비 열풍으로

이동욱을 비롯해 도깨비 배우들이

많은 사랑을 받았고 지금까지도

도깨비 앓이를 하며 지내는 분들도

많으실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


허영지 고백에 대한 이동욱 반응도 웃기고~

내일 해피투게더 꼭 봐야겠네용 : )

사진출처: 서영지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young_g_hur/

'Celeb' pic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허지웅 아버지 교수  (0) 2017.03.02
김기두 나이 가루지기  (0) 2017.03.02
류정한 누구 황인영 결혼 나이  (0) 2017.03.01
이동건 조윤희 열애 나이  (0) 2017.02.28
오지은 복귀 이름없는 여자  (0) 2017.0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