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 pics

블랙핑크 반가운 이유

두부기 2016. 6. 29. 15:47


​​​​
블랙핑크 반가운 이유​​

​yg엔터테이먼트에서 매주 한명씩 공개하던 yg걸그룹이 드디어 그 베일을 드러냈다. 바로 블랙핑크 . 원래 9인조로 예상하던 블랙핑크가 최종적으로 4인조로 확정지어 졌고 멤버로는 지수 , 리사 , 제니 , 로제로 길게는 6년 짧게는 4년정도 연습생 생활을 거친 실력파들 이라고 한다. 거기다 yg히트곡들을 제조했던 프러듀서인 테디가 그들의 전담 프로듀서로 나선다고 하니 벌써부터 화려한 데뷔가 예고된다. 블랙핑크 라는 이름의 뜻은 가장 예쁜 색으로 표현되는 핑크에 살짝 부정의 뜻인 블랙을 결합해 만든 것으로 예쁘게만 보지 말라는 반전의 뜻을 담고 있다고 한다 . 요즘 새롭게 데뷔하는 걸그룹들 컨셉들과 성향을 살펴보면 대부분 멤버 수가 많고 청순 컨셉이 난무하고 있는데 그 와중에 블랙핑크라는 그룹명만 봐도 색다른 방향을 제시할 것으로 보여 기대가 크다 . 거기다 yg엔터테이먼트 여지껏 보여준 행보만 봐도 러블리하고 청순청순한 컨셉으로 데뷔할 것 같지는 않다 .




사실 블랙핑크 멤버들 자체로만 봤을땐 다들 데뷔전인데도 각종 cf나 yg소속 가수들 피처링 등으로 활약해 이미 노출되어 있는 멤버들로 구성되어 있어 완전한 신인 이라고 볼 수는 없다. 그래서 이미 팬덤을 구성하고 있는 멤버들도 많아 그들의 데뷔를 기대하고 응원하고 있는 이들이 꽤 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나 블랙핑크는 위너나 아이콘 , 빅뱅 등 보이그룹이나 남자 가수 위주로 활발하게 활동을 펼치는 yg에서 투애니원 이후 2번째로 선보이는 걸그룹이니 소속사의 엄청난 서포트가 있지 않을까 생각된다. 그래서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지만 말이다 .



몇년전 부터 말 돌았던 블랙핑크 . 그래도 예전에는 투애니원이 엄청나게 활약하던 때가 있었는데 요즘은 멤버 민지가 탈퇴하기도 했고 그룹활동도 미미한 상태라 아무래도 새롭게 출범하는 블랙핑크에 공을 들이지 않을까 싶다. 개인적으로는 투애니원처럼 블랙핑크가 좀 쎈캐 컨셉으로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 . 하긴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컨셉이 잘 어울리는 산다라박도 yg스타일에 맞게 독특한 스타일링으로 꾸며져 무대에 올라가기도 했으니 블랙핑크도 그런 방향으로 가지 않을까 예상되어 지기도 한다.

​​공개된 블랙핑크 멤버들 개인 사진 몇 장




블랙핑크 멤버들 사진들을 보면 비주얼은 정말 역대급 걸그룹인 듯 하다. 항간에는 일단 위의 4명만 블랙핑크로 선발주지로 데뷔를 하고 위너와 아이콘처럼 후발주자로 또다른 걸그룹이 나설 가능성이 있다는 말들도 있다 . 원래는 9명으로 데뷔 예정이었으나 yg 양현석 대표의 지시로 4인조로만 데뷔하게 되었고 yg관계자가 나머지 5명의 데뷔가능성도 있다고 밝혔으니 자매그룹 가능성이 나오는 것도 당연한다 . 블랙핑크의 자매그룹이 나와 위너와 아이콘처럼 선의의 경쟁을 펼치게 될지는 두고봐야 할 일이지만 당장은 강력한 포스가 예상되는 이들의 데뷔가 참 반갑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