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

막힌변기 쉽게 뚫는법 ! 난감할 때 시원하게 뻥~ 막힌 변기 뚫는법 원스홈케어

 

막힌변기 쉽게 뚫는법 !

난감할 때 시원하게 뻥~ 막힌 변기 뚫는법 원스홈케어

 

막힌 변기를 마주한 순간!

나름 여러 도구(?)들을 써서 열심히 뚫어보지만

오히려 물난리나고ㅋㅋ.....

진심 가족들한테도 뚫어달라고 말하기 난감한 순간...

아니겠어요 ㅠㅠ ㅋ...

 

 

누구한테 부탁하기도 민망스럽고 해서

급 막힌 변기 뚫는법도 찾아보고

막힌 변기 뚫는법대로 해봐도 남들은 시원하게 뚫는다는데

왜 난 더 막히는 듯한 느낌이 드는지.. ㅎㅎ

 

 

 

특히나 회사에서 변기 막혔을 때 진심.. ㅋ...

난감하잖아여... ㅠㅠ

 

그렇게 난감할 때~

 시원하게 막힌 변기 뚫는법 ~!

바로 원트홈케어를 만나보는 것이지휴 ㅎㅎ

 

 

 

도구 잘못썼다가 오히려 더 변기 고장나게 하지 말고

이렇게 원트홈케어를 통해서

막힌변기 쉽게 뚫는 것도 편하답니당 ㅎㅎ

 

 

그간 수압이 낮아서 변기가 막히는 등

살다보면 변기 막히는 것 때문에

은근 당황스러운 일이 많았네요 ㅋㅋ

 그래서 막힌변기 쉽게 뚫는법 찾아보기도 하고요 ㅎㅎ

 

근데 요즘은 세상이 좋아져서 요로코롬

좋은 서비스가 있어서 굿뜨네요!

 

더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신 분들 위의 연락처로

편하게 문의 고고해 보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