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eleb' pics

홍종현 일상 사진모음 달의 연인

​​


​홍종현 일상 사진모음 달의 연인
​모델 출신에서 이제는 배우로 거듭난 홍종현. 모델 출신답게 훈훈한 외모와 남다른 기럭지로 많은 여성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홍종현은 드라마 '달의연인- 보보경심 려'에서 3왕자 왕요역을 맡아 그만의 훈훈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홍종현이 출연하는 29일 방영 예정인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는 아이유, 이준기 주연배우들 이외에도 백현,남주혁 등 꽃미남 황자들이 대거 출연하면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홍종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로 함께 연기한 배우들과의 친목 사진들을 게재하기도 했다. 백현, 강하늘,이준기와 함께한 홍종현의 모습을 보니 드라마를 아직 보지는 못했지만 벌써부터 다들 훈내가 장난 아닌! 달의 연인 이 드라마가 캐스팅이 화려하고 여심공략 제대로 할 드라마인 것은 확실하다- 드라마 내용만 산으로 안간다면 꾸준히 사랑 받을듯


그래서 달의 연인 드라마 시작전 준비해본 홍종현 일상이 담긴 인스타그램 사진들. 사진 좀 찍어본 배우답게 일상 사진 속 홍종현의 모습들은 훈훈 그자체 !


홍종현은 모델 출신이라 그런지 그의 sns에 모델 김영광과 같이 찍은 사진들이 꽤 있었다 . 사진을 올리면서 홍종현이 김영광을 영광이형이라고 언급하길래 궁금해서 그의 나이를 찾아보니 1990년 1월 7일생! 오잉?! 평소 홍종현이 과묵하고 성숙한 이미지 때문인지 생각보다 나이가 어리다고 생각했다.



분위기 돋는 사진들도 많지만 대체로 웃는 사진들이 많아 보기도 좋고 구경하기 재밌었던 홍종현 인스타그램. 더 많은 사진을 올릴까 싶었으나 벌써 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가 시작할 때가 되어서 여기서 포스팅을 접어야 겠다. 허접하게 포스팅을 끝맺음 하지만 우짤 수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