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살롱드프로 자극적이지 않고 냄새 안나는 염색약 추천

 

살롱드프로 자극적이지 않고 냄새 안나는 염색약 추천 

 

 

살롱드프로 자극적이지 않고 냄새 안나는 염색약 추천

 

뿌리염색~ 뿌염해야하는데

머리색상이 자연갈색이라 크게 티는 안나고...

미용실 가서 뿌염하기엔 아깝기도 하고 해서

집에서 셀프염색에 도전 ㅎㅎ

염색약 냄새 때문에 스아실 셀프 염색이 꺼려지기도 했으나!

냄새가 잘 나지 않는 염색약이 있다고 해서

한 번 셀프염색을 해봤습니다 : )

 

 

보니깐 요 제품이 뷰티강국인 일본에서

 냄새 없는 염색약~

판매율 1위라고 하더라고요!! ><

거기다 헤어스타일도 다양하고 염색도 즐겨하는

일본제품이라서 더 관심이 가기도 했고요~

그래서 요런 건 한 번 써봐야 돼 하고 바로 겠또!

저는 머리 기장이 어느정도 있어서 염색약 2개를 준비했는데요

색상은 3호 밝은 갈색으로 선택했습니당!

 

 

살롱드프로 염색약 구성품은

염색을 위한 1제, 2제, 장갑, 콤 브러쉬,

설명서, 혼합용기 이렇게 들어있고요~

 

 

 

반으로 나눠져 있는 콤 브러쉬는 저렇게 합쳐서 쓰시면 되고

1제랑 2제 반반 섞어서 염색 고고 하시면 된답니다!

준비과정 별거 없쥬 ㅎㅎ

신기한 게 저렇게 섞는 동안에도 염색약에서

냄새가 안나더라고요!! 레알 신세계!! 0.0 !!

 

 

 

먼저 뿌염하기 전에 제 머리 ~ 자연갈색이라

많이 티가 안나는 줄 알았는데 가까이서 찍어보니

티가 많이 나더라고요 ㅋㅋ....쩝..

 

 

어쨌든 살롱드프로 염색약을 차근차근

머리에 바르는데 ~염색하는 동안에도

냄새가 나지 않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코가 넘나 편안하고 쉽게 염색할 수 있었어요!

그래서 쓰면서 엄마 새치염색약으로

하나 쟁겨드려야 겠다 생각함 ㅎㅎ

 

 

그리고 15분정도 방치하면! 짜잔~

자연스럽게 염색 완료~~

저자극 성분으로 순한 염색이 가능하고

염색하기 힘든 잔뿌리 부분도 염색이 잘 나와서

만족스럽더라는 ~~

한 번 염색했던 머리라.. 염색하고 나면

 머리가 많이 상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모발보호 성분이 들어있는 고급염색약이라

염색하고도 머릿결이 부드럽게 유지되는 편!

오!! ㅋㅋ 완전 만족만족!!

바로 새치염색약 많이 사시는 엄마한테도

 요 염색약 추천했습니당 ㅎㅎ

 

 

 그래서 냄새 안나고 자극적이지 않은 제품 찾는다면

요 살롱드프로 염색약 추천해요~

위메프나 티몬, 쿠팡, 11번가, 인터파크에서

판매중이고요~ 관심있으신 분들을 위해

위메프 링크도 함께 남겨놓을게요!

 

 https://goo.gl/tYcq5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