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eleb' pics

예지 베이빌론 신곡 기대 트위터 사진


​예지 베이빌론 신곡 기대 트위터 사진
​미친개라는 곡으로 대중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래퍼 예지 ! 예지는 1994년 8월 26일생으로 어린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사이다 같은 시원한 가사와 실력을 선보이며 그 재능을 인정받고 있다. 처음에 예지가 피에스타라는 걸그룹 멤버라는 게 상상이 안 갈 정도로 걸크러쉬 매력을 보여주었는데, 그런 예지가 이번에 신곡을 발표 한다고 해서 검색질 좀 해봤다!



지코의 남자 라고 불리는 신예 베이빌론과 함께 협업했다고 해 이번 예지 솔로곡에 대한 기대를 한 층 더 업시키고 있다. 예지 베이빌론 콜라보 노래의 제목은 '끌려다녀'로 독보적인 여성 래퍼인 예지와 꿀보이스 베이빌론의 조화가 어떨지 많은 이들이 주목하고 있다.
예지 베이빌론 신곡은 오는 8월 0시에 발매된다고 한다


예지 베이빌론 협업 소식을 접하면서 찾아본 예지의 sns! 예지는 따로 인스타그램은 하고 있지 않지만 트위터에 간혹 본인의 일상이나 팬들과의 소통을 위한 글들을 게재하고 있었다. 예지 트위터에서 가져와 본 그녀의 사진들! 강렬한 인상의 메이크업도 그렇고 쎈 언니 이미지의 예지라 말투도 약간 딱딱하고 그럴줄 알았는데 트위터에 올라온 그녀의 글들은 의외로(?) 애교도 있고 팬들한테도 잘하는 편인 듯 : )


나는 언프리티 랩스타 방송을 통해 예지를 처음 알게되서 그런지 그렇게 어릴거라 생각은 못 했는데, 생각보다 나이는 어리지만 어린 나이임에도 야무지게 자기의 길을 걷고 있는거 같아서 보기 좋다: )
예지 데뷔는 2012년에 피에스타 싱글앨범 VISTA로 했는데 같은 멤버인 차오루와 함께 빛을 보기 시작한 건 얼마 안 된것으로 보인다. 그 전에는 그리 주목 받지는 못한 그룹으로 지금도 약간 아쉬움은 있으나 점차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듯- 어쨌든 예지 이번 신곡도 기대되고 피에스타도 잘 되었으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