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요즘 힙한 취미생활추천 위킨 통해 패들보드 배웠어요~

요즘 힙한 취미생활추천 위킨 통해 패들보드 배웠어요~

 

이것저것 도전해 보는 것도 좋아하공~

활동적인 스타일인데 생각해보니

딱히 제대로 된 취미가 없는 것 같단

생각이 들더라는~ㅋㅋ

돌이켜보면 매번 비슷한 곳만 놀러다니는 것 같고..

 이번에 새로운 것 좀 해보자! 라고 맘먹고

폭풍 알아보다가~~!

요즘 힙하다는 패들보드를 타고 왔어용! ><

 

 

패들보드 처음 해보는데 생각보다

저랑 잘 맞더라고요~~ 은근 겁도 났는데 ㅎㅎ

완전 낭만적이더라고요!!!

그래서 남녀노소 상관없이 다양한 연령대가

즐기기에 좋아서 요고요고 괜찮은 취미생활추천 !!

 

 

 

 

 

 

 

제가 주변에도 괜찮은 취미생활추천 ~하고 있는 패들보드는

여가 문화 플랫폼 위킨에서 신청해서 타게되었는데욤!

위킨에서는 패들보드 말고도 스쿠버다이빙, 카약, 

글램핑, 캔들만들기 등

다양하게 취미활동 즐길 수 있도록

잘 정돈되어있어서 좋더라고요!

시간대, 가격, 인원 등 상세히 확인할 수 있고~

 

요로코롬 위킨을 통해 소통도 하고 ~~

저같은 경우는 위킨에서 피드보다가 급 끌려서

 패들보드 강습 받으려고 예약했는데요~!!

위킨 어플을 통해 간편하게 예약하니깐 넘나 괜춚네유 ㅎㅎ

전 어플다운 받아서 했는데 위킨 홈페이지에서도 예약가능해욤! : )

 

 

예약하기 전에 위킨어플에서 위치랑 세부일정

준비물 등 꼼꼼히 확인할 수 있었는데욤~

수영 1도 못하는 사람(저 ㅋㅋㅋ) 역시 재밌게 할 수 있고~

전문강사님이 강습해 준다고 하니

이건 꼭 해야겠다 싶었쥬 ㅎㅎ

글구 예약하고 나면 위킨에서

요로코롬 확인 문자가 와서 좋았음! ><

 

 

패들보드 여름에도 많이 타러오지만

가을에도 많이들 한다고 해요~~

해보니깐 요즘에 하기 완전 괜춚던데용 ㅋㅋ

배우면서 남자친구랑 같이 와서

데이트 하기에도 좋겠다 생각도 들었어용 ㅋㅋ

글구 패들이랑 패들보드, 리쉬, 라이프 자켓 등

장비도 다 빌려줘서 완전 편해요!

 

전 패들보드 처음 타봐서 ㅋㅋㅋ

전문강사님과 함께 했지만

그냥 강습 필요 없이 장비만 빌리고 싶다

하시는 분들도 있잖아요~

장비만 렌탈할 수 있는 위킨도 있어서

장비만 빌려서 친구들이랑 놀아도 좋을 듯해욤!

 

 

이 날 인생샷 많이 남겼는데 ㅎㅎ

위킨 통해서 패들보드 첨 타봤는데

왜 요즘 힙한 워터 스포츠로 뜨고 있는지 알겠더라는 ~~

진심 패들보드 타기 !! 취미생활추천 !!

 

패들보드 타는 것 말고도 다양한 취미생활

알아보려고 위킨 어플을 더 많이 이용할 것 같아욤!

그래서 직장인취미, 여자취미, 주말데이트 코스 등

뭘 해야할지 고민이라면

간편하고 유용한 위킨 한 번 이용해 보세용! 굿굿! : D

 

http://www.we-k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