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eleb' pics

이예지 나이 여고생 파이터


이예지 나이 여고생 파이터
​여고생 파이터 이예가 시합을 앞두고 각오를 다지면서 이예지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무래도 이예지의 리벤지 경기이기 때문에 더 관심이 쏠리는 것도 있습니다.



이예지는 1999년생으로 이예지 나이는 19살입니다. 프로필상 이예지 키는 155cm에 몸무게는 45kg 입니다. 그리고 이예지는 지난 2015년 7월에 열린 ROAD FC 024 IN JAPAN에서 갑작스럽게 데뷔전을 취뤘는데요. 당시 이예지는 부상으로 빠진 박지혜의 빈자리를 채우게 된 것입니다.

그 때 이예지는 경기에서 패하기는 했으나 베테랑 시나시 사토코에게 대등하게 맞서면서 여성 파이터로서 가능성을 보여주는 경기력을 펼쳤습니다.



그리고 이예지는 오는 3월 11일에 열리는 XIAOMI ROAD FC XX(더블엑스)에서 약 1년 8개월 만에 시나시 사코토를 다시 만나게 되는데요. 그동안에 이예지는 3번의 경기를 더 치뤘었고 최근에는 2연승을 달리면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여고생 파이터 입니다.


이예지는 다수의 언론보도를 통해 여고생 파이터로 처음 데뷔한 뒤 시간이 정말 빨리 갔으나 그런데도 아직1년 반 밖에 지나지 않았다 올해가 여고생 파이터로서 마지막이다. 올해 첫 시합인 만큼 반드시 승리를 하고 싶다고 각오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어 이예지는 데뷔전 상대였던 시나시 사토코 선수와 다시 만나게 되었는데 그동안에 성장한 자신의 모습을 꼭 보여주고 내려오고 싶다며 리젠지 라는 타이틀이 걸맞게 복수를 제대로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이예지는 지난 2015년 sbs 동상이몽에 출연하면서 귀여운 외모와 남다른 격투기 실력을 자랑하기도 하면서 로드FC의 아이유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습니다.



출연 당시 이예지는 이종격투기를 시작한지 1년 정도 되었다면서 프로 데뷔한 지는 한 달 정도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이예지는 일본 대회도 나갔었고 방학 때만 잠깐 해야겠다고 시작했었는디 갑자기 시합을 나가게 되면서 파도에 휩쓸려 간 느낌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이예지는 학교 끝나고 자유롭게 집에 가고 어디갈 수 있는 것이 부럽다면서 마음대로 할 수 없으니 포기하고 돌아가기엔 너무 늦은 것 같다고 눈물을 보인 바 있습니다.



그리고 이예지는 지난 해 기술연습훈련 도중에 발목이 심하게 꺾여 넘어져서 인대의 40%만 사용할 수 있다는 판정을 받은 적도 있지만 재활과 노력 끝으로 첫 승을 거머쥐기도 했었습니다. 이예지 선수 대단하네요!


앞서 언급한대로 오는 11일에 열리는 XIOMI ROAD FC 037 XX 에서 약 1년 8개월 만에 베타랑인 시나시 사토코 선수와 맞불을 예정인 이예지 선수! 이예지의 각오만큼 제대로 리벤지 경기를 치루게 될 지 관심이 가네요 ~이예지 선수 응원하겠습니다!


사진 출처 이예지 선수 인스타그램 및 방송캡처

'Celeb' pic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보검 김연아 광고 모음  (0) 2017.03.09
이현이 남편 홍성기 아들  (0) 2017.03.08
김희선 나이 남편 박주영  (0) 2017.03.06
박봄 근황 사진  (0) 2017.03.06
이본 나이 핫핑크팬더  (0) 2017.0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