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eleb' pics

조윤희 인스타그램 사진 예뿌당


​조윤희 인스타그램 사진 예뿌당
​조윤희는 참 독특한 매력이 돋보이는 배우로 서구적이면서도 동양적인 매력을 고루 갖췄다. 독보적인 조윤희만의 분위기도 러블리하고 특히나 모델 같은 기럭지도 훈훈하다. 얼굴도 작아서 비율까지 완벽한 배우 조윤희 . 그런 조윤희가 이번에 kbs 주말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로 돌아온다. 드라마에서 조윤희는 월계수 양복점 2층 공방의 기술자 나연실 역을 맡아 밝고 따뜻한 캐릭터를 연기한다. 어쩜 따뜻한 이미지의 조윤희와도 잘 어울리는 듯!


내가 처음 조윤희를 봤을때가 아마 이수영의 뮤직비디오 였을 거다. 그 당시 조윤희의 풍기는 분위기가 독특해서 굉장히 인상깊었는데- 오랜만에 궁금해서 조윤희 나온 이수영 뮤직비디오를 다시 보는데 그때나 지금이나 변함없이 예쁘다는 : )


조윤희의 일상이 궁금해 찾아본 그녀의 인스타그램! 의외로 수더분한 모습에 친근감이 들기도 한다. 조윤희가 따뜻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기도 하지만 깍쟁이 같은 느낌도 있어서 평소 스타일이 어떨지 궁금했는데 그저 꾸밈없이 편안한 모습이어서 보기 좋았다. 뭔가 조윤희에게서 이효리 같은 느낌도 나는 듯 하다


사실 꾸밀 필요가 있을까 ? 조윤희는 꾸미지 않아도 자연스러운 그녀만의 분위기가 정말로 매력적이다. 흰티만 입어도 예쁜 연예인 중 한 명이 바로 조윤희 . 얼굴도 예쁘지만 특히나 길고 곧게 뻗은 다리가 완전 부러운 것! 그러니 아무거나 입어도 예쁠 수 밖엔 -


요즘에는 유인나의 바통을 이어받아 라디오 dj로서 천천히 입지를 다지고 있는 조윤희. 처음 유인나의 라디오 하차 소식이 알려지면서 일부에는 유인나의 뒤를 이을 조윤희에 대한 우려도 나오기도 했고 동시에 기대감을 가지고 그녀를 대하는 시선들도 있었다. 그런 우려와 기대감을 아는지 자기의 역할을 잔잔히 해내가는 조윤희 ! 그녀는 달달한 목소리 때문에 청취자로 부터 캔디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고 한다


요로코롬 매력만점 조윤희 ! 새로 출연하는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선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하면서 애청해야 겠다 ! 드라마 잼나길 : )

'Celeb' pic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시연 일상 사진들  (0) 2016.08.25
로꼬 인스타그램 귀여운 사진!  (0) 2016.08.24
크러쉬 인스타 일상 사진  (0) 2016.08.23
박은빈 나무엑터스 인스타 사진  (0) 2016.08.23
유인나 사진  (0) 2016.0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