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키즈코지 아이들과 방문하기 좋은 제주 키즈펜션 위치도 좋네요

 

키즈코지 아이들과 방문하기 좋은 제주 키즈펜션 위치도 좋네요

 

아이들과 함께 하는 제주도 가족여행~ 

아름다운 제주도에서 이번에도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왔는데요

더 좋은 추억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코스는 물론

이번에 펜션준비도 꼼꼼히 했었어요!

 

 

아무래도 쉽게 질려하는 아이들 위주로 코스를 짜다보니

펜션도 제주신화월드나 소인국테마파크, 토이파크 등

테마 파크가 밀집되어 있는 곳에 숙소를 알아봤었고

그러다 저희처럼 가족단위의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다는

제주 키즈펜션 키즈코지에서 머물게 되었습니다.

 

 

다시 봐도 이곳 제주 키즈펜션 분위기 참 좋네요 : )

답답한 도시에서 벗어나 잠시라도 아이들이

평화로운 제주 시골 마을을 대리 체험할 수 있어서인지

아이들에게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어 준 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

 

 

 

 

제주 키즈펜션의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소품들이

아이들의 흥미를 제대로 끌어서 한결 편하더라는~

40평규모로 방2개에 주방,거실, 욕실3개 있고요

천장이 높아서 더 넓어보였던 것 같아요 ㅎㅎ

 

 

 

무엇보다 키즈룸이 따로 있어서 좋았어요!

아이들은 키즈룸에서 자기들끼리 장난도 치면서 놀고 ㅎㅎ

제주 키즈펜션은 처음인데 애들때문에 자주 찾게될 것 같은 ㅋㅋ

 

 

실내 수영장도 있어서 아이들도 즐겁지만

어른들도 신나게 놀았습니당 ㅋㅋ

신나게 물놀이하다가 야외바베큐장에서 고기도 먹고~

캠핑장 분위기나서 더 좋았네요

 

 

 

그리고 협재해수욕장, 용머리해안, 중문관광단지 등

제주도의 명소랑도 가까워서 제주도 관광하는데 

위치도 괜찮네요~ :)

 

그래서 요즘 아이들과 제주 여행계획하시는 분들 많을 것 같은데

괜찮은 제주가족펜션 알아보신다면

여기 키즈코지도 좋을 것 같아요!

 

www.kidscos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