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폐백음식준비 정성스럽게 해주는 곳 믿음가득한 모심폐백

 

 폐백음식준비 정성스럽게 해주는 곳 믿음가득한 모심폐백

 

결혼준비 정신 없쥬 ㅎㅎ

이번에 동생이 결혼하면서 폐백음식준비 하려고 보다가

모심폐백에서 하게 되었는데요~

되게 괜찮더라구요 : )

 

 

 

모심폐백은 어린 신부들 보다는

신부어머님들이 준비를 하는데~

아무래도 어린 신부들보다는

안목이 좀 더 있으신 신부어머님들이 정한다고 해요 ㅎㅎ

 

 

전 이미 결혼한 친구들이나

친구 어머님들한테 폐백음식준비 어떻게 해야하나

좀 물어보기도 했었는데

 모심폐백이 괜찮다고 해서 하게 되었어요 ㅎㅎ

그래서 미리 시식샘플들을 받아서 먹어봤는데요 ㅎㅎ

오! 음식이 진짜 괜찮고 맛있더라구요!!

 

 

 

 

 

무엇보다 정성스럽게 준비해 주셔서

괜히 명품폐백이라고 얘기나오는 곳이 아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친정어머니의 마음으로 정성 가득하게 준비해 주는 모심폐백~!

상품준비에서 배송까지 흡족스럽게

잘 챙겨주셔서 좋았어요 ㅎㅎ

참!! 그리고 모심폐백에서 12월 31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서

 폐백음식준비하시는 분들 참고해보셔용~

이벤트 기간에 주문하면 모듬떡 아니면

사과 정과를 하나 더 주고용

또 시식하고 개인 블로그나 웨딩관련한 카페에

글을 올리면 수삼을 주더라는 ~!!

 

플러스!! 친구와 함께 모심폐백 세트를 구매하면

두 분 모두에게 홍삼정과를 준답니다!

그래서 폐백음식준비로 고민이시라면 모심폐백도 굿굿!

 

 

전화번호: 031-992-5264

 

홈페이지: http://mosimpb.com/

 

주소: 경기도 김포시 전원로 32 상가동 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