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박보검 내사람 인기 대단쓰!


​박보검 내사람 인기 대단쓰!
​요즘 대세 박보검 드라마에 이어 음원 차트까지 휩쓸었다. 박보검은 자신이 주연으로 출연중인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의 ost 열한번째 사운드 트랙인 내사람의 가창에 참여하게 되었고, 역시나 핫한 배우라 발매되지마자 멜론,벅스 등 각종 음원차트에 박보검 내사람 음원이 1위를 차지하면서 박보검 파워를 보여주었다. 현재는 음원 순위가 조금 떨어진 상태이긴 하지만 박보검의 내사람 음원은 여전히 순위권에 안착해 있다.


박보검의 인기도 실로 대단하지만 무엇보다 박보검 내사람 이 곡이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이뤄질 수 없는 사랑을 넘어 꿋꿋하게 상대를 지켜나가겠다는 지고지순한 왕세자 이영의 마음을 대변한 곡이라 그 의미가 더 크다. 그래서 드라마 주인공인 왕세자 이영역의 박보검이 직접 부른 애절한 발라드라 극의 몰입도를 더 높혀주어 사랑받는 것으로 보인다.


나도 박보검을 좋아하는 팬이긴 하지만 사실 이번에 발매된 박보검 내사람 ost 곡에 큰 기대를 가지고 듣지는 않았다. 그냥 드라마의 몰입도를 더 높혀주기는 하겠으나 내가 느끼기에는 드라마 애청자 팬들에게 선사하는 스페셜 보너스 트랙같은 기분이 들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음원곡이 발매되고, 생각보다 박보검이 수준급 보컬이라고는 말할 수는 없지만 음색도 좋은 편이고 곡의 분위기와 잘 맞아 떨어져서 듣기 괜찮았다. 또한 박보검 내사랑 ost 가 감정이 실린 애절한 발라드라 계절을 잘 만난 곡이라고도 할 수 있겠다.

발매 후 각종 포탈에 실시간 검색어 1위로 떠오르며 박보검 참여 내사람 ost 곡에 무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데 확실히 요즘 대세는 박보검이라는 말을 실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