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국제 의료기기전시 키메스 병원설비 전시회에서 아큐닉 체성분분석기 체험

국제 의료기기전시 키메스 병원설비 전시회에서 

 아큐닉 체성분분석기 체험


안녕하세요! : D

요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많아져서

헬스관련해 포스팅을 많이 쓰게 되는데요~

이번에는 의료기기 관련한 포스팅을 올려봅니당


얼마 전, 3월 18일에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한

키메스 전시회에 다녀왔는데요~

키메스 전시회는 병원설비 및

국제 의료기기 전시회입니당 : )




해외의 많은 업체들이 참가하고

국제 의료기기 전시회 중에서

키메스 전시회가 젤루 크다고 해서 갔는데

실제로 보니까 사람도 많고 진짜 크긴 하더라고요~

또, 예전부터 아큐닉 제품들에 관심도 있고해서

직접 제품들도 보면서 체험까지 하고 왔다는~



참참! 혹시 자원메디칼 회사에 아세요?

전 병원갈 때 혈압계나 체성분분석기에서

보기도 했던 브랜드라 알고 있었는데,

자원메디칼이 국내 병원용 혈압계나

체성분분석기 시장에서 인지도도 높은 기업인데요~



아마 들어보셨을 거라는 생각이 드는데

자원메디칼이 힘스와 합병해서 디지털 헬스케어

전문기업인 셀바스 헬스케어로 변경되었다고 해요!

거기다 아큐닉 이라는 신규 의료기기 브랜드도 런칭한거쥬~




음 아큐닉에 대해 좀 더 설명해 보자면

아큐닉(ACCUNIQ)이란

Accurate + Unique 의 합성어로

정확한 진단 및 뛰어난 아큐닉만의 기술력으로

고객들의 건강 삶과 만족을 가장 우선으로

생각한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디자인도 세련되고 아큐닉만의 기술력이

뛰어나다 보니깐

보건소. 헬스장이나 한의원, 관공서

대학 종합병원, 휴게시설 등등

국내 약 십만여대! 해외 약 오만여대에

설치되어 있다고 하네요! 대박 ~




그런 아큐닉 제품들을 이번에

키메스 전시회에 가서 구경도 하고 체험도 했는데요

아큐닉 부스에 가보니 사람 진짜 많았어요!!

외국인분들도 계시고 해서 괜스레 제가 다 뿌듯 ㅋㅋ


아큐닉 부스에서 제 맘에 가장 들었던 건

바로 요번에 새로 나왔다는 체성분분석기 BC380~

디자인도 되게 세련되었고

체성분 측정 시간을 대폭 줄여

짧은 시간에도 정확한 측정 및

결과를 받을 수 있다고 해요!!

또 누구나 전문가 도움 없이도

결과지를 쉽게 해석할 수 있다고 해서

더 이 체성분분석기에

관심이 가기도 했어요 ㅎㅎ

요걸로 제 몸을.. 측정해 봤는데 ㅋㅋㅋㅋ....

운동 열심히 해야겠네요 ㅠㅠ ㅋㅋ


https://youtu.be/ydhOX-kWMYo

BC380 체성분분석기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위의 영상을 참고해 보셔도 좋을 것 같네용 ㅎㅎ




또 전시회에서 아큐닉 전속 모델인 최설화씨

팬사인회를 해서 봤는데 대박 예뽀요!!~~

완전 최설화씨 실제로 보고 팬됐어요 ㅎㅎ

인기가 진짜 많아서 저도 줄서서 사인두 받았네용




그리고 아큐닉세어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서

참여하고 사은품도 챙겼는데용!

보시면 알겠지만 이벤트 참여하는 방법이

별로 어렵지두 않아서 바로 참여 고고 했지유 ㅎㅎ

관심있던 BC380 체성분분석기 인증샷찍어

인스타에 업로드 한 뒤 스탭분께 보여드리고

사은품 받았네용!!



이번 키메스 의료기기전시회에서 여러가지 정보두 얻고

최설화씨도 보고 이벤트까지 ㅋㅋ 참여하고!

여러모로 재밌었던 것 같아요 ~


그리고 아큐닉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셔용 : )


http://www.selvashealthcare.com/

http://www.bosa.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57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