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다대포피티 받으면서 다이어트 고고! 스마트핏 다대포점 방문


다대포피티 받으면서 다이어트 고고!

스마트핏 다대포점 방문


요즘 몸이 찌뿌둥 하기도 하고

날씨도 따뜻해서 이제 옷이 얇아지니깐

다이어트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말로만 하는 다이어트는 그만하고

운동 좀 해야겠다 싶어서 스마트핏 다대포점에서

무료 PT체험을 다녀왔습니당 : )




몰운대에 위치해서 그런지 경치가

좋은 곳에 위치해 있던 다대포피티 받는 곳!

근처에 몰운대 롯데캐슬 단지를 타겟으로

생겼다고 하네요 ~


어쨌든 미리 스마트핏 다대점에 연락한 뒤

무료 PT 체험 기회를 얻어서

완전 신나는 기분으로 다녀와찌용 ~ : )



다대포피티 받을 수 있는 스마트핏

피트니스 센터는 깨끗 깔끔하기도 하고

경치에 분위기까지 더해져

운동할 마음을 마구마구 들게 하더라고요~




상담도 되게 친절하게 해주셨던 ~

그리고 사진 속 피티존에서 1대1 피티로

이루어지는데요~

물리치료학이나 체육학을 전공하신

트레이너쌤들이 자세교정이나 재활까지

함께 움직이면서 운동을 가르쳐 주는 곳이지요!




그리고 인바디 측정중~

이 순간은 괜스레 떨리네용 ㅎㅎ

자세하게 결과가 나오는데

체지방.....껄껄껄 많이 나오겠쥬...




 

구경하면서 커피두 마시공 ㅎㅎ

커피도 먼저 무료로 제공해 주더라고요

또 카페테리아도 넓어서 운동하기 전이나

운동 끝나고 휴식하기에 좋아 보이고~

물어보니깐 여름에 무료로 제빙기도 쓸 수 있다네요!



글구 전에 피티 받을 때는 샴푸랑 린스 이런거

다 사서 쓰고 그랬는데 여기는

수건이나 샴푸,린스,바디워시 등도

무료라고 해서 놀랐네요

스마트핏 다대포점에서 다대포피티도 받으면서

여러가지 지원도 받을 수 있어서 맘에 들었어요 ㅎㅎ



그리고 또 좋았던게 요 마사지툴~

라드라는 기구인데요!

트레이너 쌤이 직접 어떻게 이 라드라는 기구를

사용하는 방법이나 원리 그리고 이유를

꼼꼼하게 설명해 주신답니다~신기신기~

그리고 측정한 인바디를 바탕으로

저랑 맞는 운동 프로그램도 설명받았구용~


여기는 헬스존 ~

PT회원들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네요~


둘러보니깐 스마트핏 다대포점은 크게

피티존, 위의 헬스존, 그룹운동을 하는 GX존으로

 3군데 나누어져 있다고 보면 됩니당!

헬스존 가보니 분위기도 그렇고 운동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면서 많이 자극받았어요!




흠..1회당 약 50분 정도 수업이라고 하는데

주2-3회 매일 오도록 지도를 받고

매일 복습과 함께 유산소 운동 병행하면서

진행된다고 합니당  : )

직접 눈으로 보고 다대포PT 관련 설명도 듣고 하니

확실히 자극이 팍팍 되네요!


운동을 하기에 앞서서 스마트핏 다대포점은

전문 트레이너쌤들이 잘 지도해 주시기도 했고

준비도 잘 되어 있어서 조만간

정식회원으로 등록하려고용 : D


다대포피티 알아보다가 간 건데

다이어트 자극도 팍팍되고 이제 열심히

운동할 일만 남았네요!

여름이 오기전에 언능 운동으로 !!다이어트 고고~



http://www.rad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