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대전둔산동꽃집 감각적인 플로미스 꽃다발

대전둔산동꽃집 감각적인 플로미스 꽃다발


꽃은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듯해요.

그래서 간혹 아무런 이유 없이

기분전환할 겸 드라이플라워나

꽃다발을 사기도 하지요 ㅎㅎ

꽃 향도 좋고 드라이플라워는

집에다 가져다 놓으면

인테리어 효과도 있더라고요~



이번엔 친구와 함께 서로에게 선물로

꽃다발을 주기 위해 대전둔산동꽃집

플로미스를 방문했는데요.

가게 분위기가 좋아서 예쁜 디자인의

꽃다발을 받아볼 수 있을 것 같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대전둔산동꽃집 플로미스 매장 분위기가

좋아서 이것저것 구경하고 사진도 찍느라

정신이 없었네요. 생화뿐만 아니라

드라이 플라워나 화분 등

다양한 식물들도 만나볼 수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이 좋았어요-


대전둔산동꽃집 둘러보면서 찍은

사진들을 다시 보아도 꽃향기가 막

피어오르는 것 같네요~


플로미스는 젊은 여성 사장님이

운영하고 있었는데요

특히나 곧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나

화이트데이 그리고 크리스마스 등

기념일이나 특별한 날에

20~30대 분들이 많이 주문하신다고 하네요


이번엔 친구와 저를 위해 샀지만

특별한 기념일 날 이렇게 감각 있는

전문 플로리스트 분이 직접 작업해 주는

개개인 맞춤형 예쁜 디자인의 꽃을

받거나 선물하면 정말 좋을 것 같더라고요~

물론 기념일이 아니어도 꽃은 언제 받아도

기분이 좋지만 말이에요~



기념일을 비롯해 고백꽃이나 감사꽃 등

다양한 용도에 맞는 꽃들이나 화분들이

많기도 해서 그에 맞게 선물하기에도 좋고

또 선물하기 알맞게 포장해주는 대전둔산동꽃집이니깐

주는 사람 받는 사람 입장에서도 참 좋을 것 같아요~



꽃다발을 너무 예쁘게 포장해 주셔서

사장님에게 배우고 싶다고 말씀드려보니

꽃 판매뿐만 아니라 대전둔산동꽃집

플로미스에서는 플라워 레슨도

진행하고 있다고 하시네요 ~

다음에 시간 내면 배워봐야겠어요 ㅎㅎ


플로미스 홈페이지나 인스타그램도

방문하셔서 예쁜 꽃사진도 보면서

힐링하셔요~


대전둔산동꽃집 플로미스 홈페이지

www.flomiss.com


연락처 010-5844-7075 /

042-523-7075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the_flomiss/


주소 : 대전광역시 서구 괴정동 4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