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링클에센스추천 촉촉하고 산뜻한 클레이아 캡슐 링클 트리트먼트

 

링클에센스추천 촉촉하고 산뜻한 클레이아 캡슐 링클 트리트먼트

 

요즘 급격히 날씨가 변했죠 ㅎㅎ

가을이 생각보다 빨리 찾아와서 낮과 밤이

기온차가 커 화장도 들뜨고 난리도 아니네요.. ㅋㅋ

그래서 피부고민을 안 할 수가 없더라는 ~

피부관리 좀 해보려고 본격적으로

링클에센스 사용하고 있습니당 ~

 

 

사용 중인 제품은 클레이아 링클에센스인데요~

정확히는 클레이아 멀티 펑셔널 캡슐 링클 트리트먼트 ~!

 클레이아는 피부 전문기업인 L&C BIO에서 만든

화장품 브랜드인데 국내 유일의 피부 조직을

만드는 회사라고 하네욤 : )

 

 

처음 받았을 때 넘나 신기하기도 하고

예뻐서 놀랐다는~~><

안에 캡슐이 들어있어서 보기에도 예쁘지만

저 네 종류의 캡슐이 주름 개선 작용에 도움을 줘서

피부를 생기있고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고 해요!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서 촉촉함을 유지하며

콜라겐 합성을 유도해서 건강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만들어 주는 클레이아 캡슐 링클 트리트먼트~

또 자외선이 강해서 피부가 손상되기 쉬운 여름에

피부 장벽강화에도 좋다는 점도 매력적!

그래서 촉촉한 에센스를 알아보신다면

클레이아 링클에센스추천 ~><

 

 

손등에 먼저 발라봤는데요~

사실 이전에 사용하던 에센스의 경우 유분감이 많아서

피부에 많이 부담됐었는데 클레이아 링클에센스는

손등에 살짝 발라보아도 유분감없이 부드럽고

피부에 겉도는 것 없이 고농축 성분이 산뜻하게 발리니깐 좋네요~

그래서 산뜻한 클레리아 링클에센스추천 입니당~XD

 

 

피부가 조금 민감성인데 살짝 1~2회 펌핑해서

 발라보니 부드럽고 촉촉하게 스며들더라고요~

그래서 급격히 건조해지기 쉬운 요즘 같은 날씨에

막 부담없고 딱 좋을 듯!

 

 

무겁지도 끈적거리지도 않고

은은하게 광채가 나는 것 같아서 좋네요~

흡수도 빠른 편인 듯하공 ㅎㅎ

아무리 좋은 에센스라도 유분감 심하거나

무거운 느낌은 별로 안 좋아하는데 요건

가볍게 발려서 좋네요~

 그래서 클레이아 캡슐 링클 트리트먼트 이외에

캡슐 화이트닝 트리트먼트도 눈독 들이고 있다는 ~~ ><

 

 

링클에센스추천 ~ 클리이아 캡슐 링클 트리트먼트에

관심있는 분들은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으니 놀러 가 보셔욤!

더불어 미백에센스나 선크림도 괜춚은 듯 하니

 함께 구경해 보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