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인덕원헬스장 인덕원피티 운동환경이 좋은 아이콘짐에서 운동하기

 

 

 

인덕원헬스장 인덕원피티 운동환경이 좋은 아이콘짐에서 운동하기

 

건강관리를 위해 요즘 시설 좋은

 인덕원헬스장 아이콘짐에서 운동하고 있어요 ~

아침에 출근하기 전에 방문할까 생각도 했지만

 쉽지 않을 거 같아 퇴근하고 운동하러 가는데 ~

 인덕원역 4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

위치도 좋아서 퇴근하고 바로 운동갑니다 ㅋㅋ

위치 안 좋았음 갖은 핑계대고 안 갔을 성격이라 ㅎㅎ

 쨌든 정말 운동이 필요해서 인덕원헬스장가게 되었어욤!

 

 

아이콘짐 운영시간은 평일 06:00~24:00

주말의 경우 8:00~21:00까지고

매월 셋째주 일요일만 정기휴무라고 해요~

방문하실 분들 참고하시길! ><

 

 

무엇보다 아이콘짐을 선택하게 된 이유가

여기 인덕원헬스장 규모가 크고 넓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런닝먼신도 많이 보유하고 있고

다양한 운동기구나 소도구들이 많아서 운동환경도 괜춚!

친구랑 같이 다니기에도 좋아보였어요 ㅎㅎ

 

 

운동기구가 다양하고 많아서 제대로

운동하기에 좋은 아이콘짐 ~

 처음 갔을 때 상담쌤이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는데

외국브랜드라 이름이 기억은 잘 안나지만

운동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알만한 운동기구들이 많았어욤!!

 

 

더불어 이곳 인덕원헬스장에선 요즘 많이 한다는 스피닝이나

 골프, 요가와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도 있어서

이것저것 배워보기에도 좋을 것 같더라는 ~

전 나중에 짬내서 요가도 배워보고 싶어요~

친구가 요가를 하고 있는데 괜춚다고 하더라고요! : )

 

글구 트레이너쌤들이 친절하셔서 더 다니기 편하더라고요!

전 회원권만 등록했거든요 ㅎㅎ 근데 보니깐

그룹 PT가 무료라고 해서 듣는데

사실 무료라 큰 기대 안하구 들었는데

완전 열정적으로 가르쳐 주셨뚬 ㅎㅎ

제가 낯가림이 좀 있어서 걱정했는데 쌤이 잘

 도와주시고 해서 수업시간도 넘나 재밌었어용!! ㅋㅋ

 

 

또 다양한 다이어트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는 것 같더라는~~

그래서 다이어트로 고민인 친구한테 사진도 찍어 보내줬네요 ㅎㅎ

아이콘짐 위치도 괜찮고.. 역시나 혼자 운동한다 맘만 먹지 않고

인덕원헬스장 끊고 다니니깐 더 운동을 하게 되네욤!

그래서 맘 먹었을 때 헬스 끊고 운동하는 게 중요한 듯!

 느낀 게 여기가 운동환경이 좋아서

운동 혼자 못하겠는 분들이 방문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ㅋㅋ

 

 

전화번호: 031-421-1242

 

http://blog.naver.com/icongym

 

주소: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502번지 스타타워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