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박막례 할머니 X 하은이 롯데홈쇼핑 별난유치원 영상 깨알재미

 

 

박막례 할머니 X 하은이 롯데홈쇼핑 별난유치원 영상 깨알재미

 

요즘 대세 유튜브 스타하면 박막례 할머니지요~ : )

빵빵 터지는 솔직 입담과 깨알 같은 콘텐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핫한 분이라 저도 완전 팬이라는~><

제 주변에서도 박막례 할머니 너무 재밌다며

다들 좋아라 하시는데욤

 

 

그런 박막례 할머니가 춤 신동으로

방송에도 출연해 화제가 된 어썸하은~ 나하은과 함께

롯데홈쇼핑 별난유치원 촬영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ㅎㅎ

안그래도 박막례 할머니의 롯데홈쇼핑

 막례쑈도 많은 관심을 받았었잖아요~

 

 

 

막례쇼에 이어 2탄으로 진행하는데

이번엔 귀여운 하은이가 별난유치원에 함께 했네요!

흥이 넘치는 하은이와 깨알 같은 입담을 선보이는

박막례 할머니 케미도 넘나 좋아서

롯데홈쇼핑 베스트 유아동 상품을

더욱 재밌고 소개하더라고요~

 

 

ㅋㅋㅋㅋㅋ너무 어려워서 나 못하것다 세상에 ㅋㅋ

할머니 특유의 말투 넘넘 좋아용 ㅋㅋㅋ

귀여운 하은이에게 춤을 배우시는데

하은이가 춤신동이라 그런지 정말 춤을 잘 추더라는~~

그런 하은이한테 배우시면서 중간중간 힘들다면서

그 특유의 말투로 말씀하시는데 보면서 빵빵터졌네욤 ㅋㅋ

 

 

영상을 보면 박막례 할머니 춤실력(?)도 확인할 수 있고 ㅋㅋ

하은이랑 박막례 할머니의 생각지도 못했던 조합인데

케미가 너무 좋더라는~~><

특히나 하은이 너무 똘망똘망하고 예쁘더라고요!!

영상 보는 내내 할머니 덕분에 많이 웃기도 했지만

하은이가 너무 귀여워서 엄마 미소 지으면서 봤네요 ㅎㅎ

괜스레 흐뭇 ^^

 

 

 

하은이 정말 사랑스럽고~

박막례 할머니가 깨알재미를 주셔서 너무

더욱 관심 깊게 별난유치원 영상을 시청했는데용 ㅎㅎ

특히나 박막례 할머니와 하은이가 롯데홈쇼핑 별난유치원

영상을 통해 소개된 천재교육 세이펜이랑

그림책도 정말 신박해서 관심이 가더라고요~

아무래도 주변 친구들이 하나둘씩

아기 엄마가 되다보니 저까지 ㅎㅎ

 

 

어쨌든 하은이가 소개해 준 천재교육 돌잡이 풀패키지는

워낙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 육아맘들은 많이 아시더라고요~

세이펜을 아동 그림책에 누르면

노래랑 소리가 나와서 아이들이 재밌게

학습할 수 있고 꼭 알아야 하는 내용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알차기도 하공 ㅎㅎ

집중력이 쉽게 흐트러질 수 있는 아이들이

세이펜을 누르면 이야기가 나오니깐

흥미도 높아서 집중도 잘 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 )

 

 

역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박막례 할머니~~

거기다 귀여운 하은이까지! 더욱 재미난 롯데홈쇼핑 별난유치원 ~

별난유치원에서 소개된 돌잡이 풀패키지 뿐만 아니라

 파크론 매트 등등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을

계속해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증정이벤트까지 진행된다고 하니 많이 기대되네요~

 

더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로고 클릭 시

롯데홈쇼핑 공식 페이스북에 놀러 가실 수 있으니

롯데홈쇼핑 페북에도 놀러 가 보셔용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