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eleb' pics

서예지 스페인 목소리 몸매

​서예지 스페인 목소리 몸매
​​배우 서예지가 아는형님에 출연하면서 제대로 매력 발산하면서 네티즌들의 관심이 서예지에게 쏠리고 있습니다. 서예지는 과묵해 보이는 외모와는 달리 다양한 에피소드와 발랄한 모습을 보여주며 새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는데요. 그래서 이날 아는 형님을 평정했던 서예지를 보고 네티즌들은 기대하지 않았는데 생각 이상으로 재밌었다며 서예지가 하드캐리 했다는 이야기를 하기도 했네요.


​​


​우선 아는 형님에 출연한 서예지는 과거 스페인 유학시절 현지인들을 놀라게 한 일이라는 질문을 내놓으며 그것에 대한 답을 이야기 했는데요. 서예지의 답은 비키니 대신 속옷을 입고 수영장에 갔다였고, 그러면서 관련된 에피소드를 이야기 했습니다.


서예지는 당시에 수영에 가고 싶어서 수영장을 가자고 하는 할머니에게 자신은 비키니가 없다고 이야기 했지만 할머니는 옷장에서 속옷을 가리키면서 비키니라고 말했다고 하네요.



더불어 수영장에는 아무도 없다고 해 서예지는 수영장에 속옷을 입고 갔다고 합니다. 처음엔 수영장에 아무도 없는 줄 알았는데 얼마 후 스페인 아이들이 몰려오자 믿었던 할머니는 서예지에게 망신을 줬으며 스페인 아이들도 그녀를 보고 웃어서 그날 이후로 비키니에 대한 거부감이 생겼다고 합니다.



​​



또한, 서예지는 당황하면 말문이 막히는 버릇 때문에 친언니를 죽일뻔한 사연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서예지네 가족은 등산을 매주 마다 가는데 등산할 때 서예지와 그녀의 언니가 가위바위보 게임을 하면서 뒤로 내려가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언니 뒤에 낭떠러지가 있었는데 서예지는 당황해서 말을 못했고 그 사이에 서예지의 언니는 낭떠러지에 떨어졌다고 합니다.



이어 서예지는 비명도 없고 아무 소리가 없어서 언니가 죽을 줄 알았다면서 놀라서 언니 죽었어? 라고 물었는데 아무 소리가 안나서 죽은 줄 알고 울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런데 어느 순간 욕이 날라왔다면서 서예지는 당시 친언니가 내뱉었던 욕을 그대로 재현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서예지가 내뱉은 욕은 묵음으로 처리됐지만 다 말하지 않아도 알아들을 수 있어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디다.그리고 언니가 그 이후로 네 X만 생각하면 너무 화가난다.엄마한테 혼날 때마다 난 네X가 제일 싫어 라고 해서 왜 욕을 하냐고 했더니 욕을 먹을 X는 욕을 먹어야지 라고 하는 등 친언니의 욕을 재현하면서 털털한 매력을 보여줬습니다.

​​서예지 인스타그램 사진​




​아는 형님으로 주목받고 있는 서예지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인스타그램 사진들도 모아봤습니다. 일상 사진 속에서 서예지 모습들을 보니 깔끔하고 고전적인 분위기가 매력적이더라고요 : )



​특유의 분위기도 매력적이지만 연관검색어에 서예지 몸매가 뜰 정도로 작은 얼굴에 비율도 좋네요! 다이어트 자극을 불러 일으키는 서예지-


​한편, 서예지는 1990년 4월 6일생으로 프로필상 키는 169cm에 몸무게는 43kg이라고 합니다. 서예지의 소속사는 킹콩엔터테이먼트라고 합니다. 서예지는 2013년에 방영된 감자별에 출연하면서 주목을 받았는데요. 이후에 야경꾼 일지, 사도, 봉이 김선달, 무림학교 등으로 꾸준히 연기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더불어 수애처럼 서예지 목소리는 중저음으로 매력적이라 서예지 목소리도 연관검색어에 노출되어 있는데요. 특히나 스페인어 실력까지 겸비하고 있는 그녀는 중저음의 목소리로 스페인어를 내뱉을 때 더욱 매력적이더라고요 : ) 여러모로 매력이 많은 배우 서예지 ~ 아는 형님에 출연하면서 예능감까지 보여줬는데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되는 배우입니다

'Celeb' pic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본 나이 핫핑크팬더  (0) 2017.03.05
토미 페이지 사망 , 하수빈 인연  (0) 2017.03.05
토니안 여의사  (0) 2017.03.04
권혁수 나이 다이어트 최웅  (0) 2017.03.04
양수진 이윤의 결혼 나이  (0) 2017.0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