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eleb' pics

토미 페이지 사망 , 하수빈 인연



토미 페이지 사망 하수빈
1990년대 큰 인기를 누렸던 미국의 팝스타인 토미 페이지가 숨진 채 발견되었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많은 분들이 깜작 놀라하며 슬퍼하고 있습니다. 미국 언론 보도에 따르면 토미 페이지가 뉴욕에서 숨진 상태로 발견되었다고 보도했으며 토미 페이지 지인들은 그가 자살한 것 같다고 말했다고 하네요.



감미로운 보이스와 꽃미남형 외모를 지닌 토미 페이지. 토미 페이지는 자신의 앨범은 페인팅 인 마이 마인드에 수록된 아일 비 유어 에브리싱으로 유명해지면서 큰 사랑을 받은 가수 입니다.


우선 토미 페이지는 뉴욕의 한 유명 나이트 클럽에서 코트 보관대 직원으로 일하면서 음악과 가까워 졌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토미 페이지의 노래 아일 비 유어 에브리싱은 1990년 4월 빌보드 차트 1위를 차지하기도 했었으며, 13주 동안 40위권에 머물러 있었다고 합니다.더불어 토미 페이지는 1994년 국내에 내한 공연을 오기도 했었다네요. 그 정도로 국내외에서 많은 인기를 누렸던 토미 페이지


또한, 미국 뉴욕대 대학생이었던 토미 페이지는 훗날 복학해서 학업을 마쳤다고 하는데요.그 이후에 토미 페이지는 싱어송 라이터와 빌보드지 발행인, 음악 스트리밍 업체 부대표 등 음악사업가로 활동했다고 합니다.


더불어 토미 페이지는 한국과도 각별한 인연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토미 페이지의 외증조할머니가 한국에서 태어난 한국계 미국인 이라고 합니다.



또 앞서 언급한대로 토미 페이지는 한국에 여러 차례 방문하면서 내한 공연이나 팬 싸인회, 새 앨범 홍보 기자회견,방송출연,cf 등의 활동을 하기도 했습니다.



특히나 1990년에 토미 페이지는 가수 하수빈과 함께 초콜릿 광고에 출연한 바 있으며, 하수빈에게 토미 페이지가 곡을 선물하기도 했다네요



토미 페이지의 사망 소식이 알려지자 네티즌들은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 토미 페이지를 추억하며 추모글을 남기고 있는 상황인데요. 더불어 동료 뮤지션의 토미 페이지를 향한 애도의 메세지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Celeb' pic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봄 근황 사진  (0) 2017.03.06
이본 나이 핫핑크팬더  (0) 2017.03.05
서예지 스페인 목소리 몸매  (0) 2017.03.05
토니안 여의사  (0) 2017.03.04
권혁수 나이 다이어트 최웅  (0) 2017.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