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수원벚꽃축제 설렘가득 벚꽃보러 황구지천벚꽃축제 가기~


수원벚꽃축제 설렘가득 벚꽃보러

황구지천벚꽃축제 가기~


3월 말부터 4월 초가 벚꽂 개화시기라고 하잖아요~

그래서 벚꽃 개화시기에 맞물려

전국에서 벚꽃 축제 소식이 들려와

어디부터 놀러 가 볼까 하는 행복한

고민에 빠져있는 요즘입니다 : D

그래서 오늘은 수원에서 열리는 벚꽃축제에

소식을 전달해 보도록 할텐데요~





수원 황구지천 및 수원산업 1단지 일원에서

제 4회 황구지천 벚꽃축제가 열린다고 하네요!

그래서 바로 작년에 열린 황구지천 벚꽃축제

행사사진들도 찾아봤는데 너무나도 예뻐서

사진찍기에도 좋고 가족들과 나들이 가셔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혹은 연인과 함께

낭만적인 벚꽃축제에서 데이트도 하고~



이번 벚꽃 축제는 오는 8일~9일까지

이틀간 진행된다고 하고요!

나뭇잎 배띄우기, 물고기 체험,

벚꽃 떡&목련차 마시기 등 체험행사나

먹거리 장터, 공연 등 다양한 즐기거리도

준비되어 있어서 가족 혹은 친구, 연인들과

함께 벚꽃을 보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좋을 듯해요! : )




더불어 권선구 환경위생과에서!

친환경 유용 미새울! EM을

무료 나눔행사도 함께 하고 있다고 합니다!

저도 집에 EM을 챙겨놓고 청소할 때

사용하고 있는데 무료 나눔행사까지 한다고 하니!!

얼른 놀러가봐야 겠어요 ㅎㅎㅎ



또한, 생태관광해설사가 직접 동행해

황구지천 생태 관한 이야기들을

아이들에게 전달해 준다고도 하네요~

벚꽃축제 행사 당일 날에 행사안내소에서

참가 신청을 받는다 하니

아이들과 동행하시는 분들은

황구지천의 자연생태, 역사 관련한

이야기들을 들려주기에도 좋고 ~

좋은 추억도 만들 수 있을 것 같네요! : )



완연한 봄이 와서 그런지

어디든 놀러가고 싶어 몸이 근질근질한 이 때!

데이트코스 혹은 가족 나들이로

수원 황구지천벚꽃축제 다녀오시는 건 어떠실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