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대전 농부애갈비 정부청사점 방문



​대전 농부애갈비 정부청사점 방문 !
​저번부터 갈비 타령하는 친구와 함께 무한리필로 갈비를 먹을 수 있는 농부애갈비에 다녀왔다 . 그나마 정부청사점이 가까워서 농부애갈비 정부청사점으러 고고 . 근처가 주차하기 까다로운 곳이라 주차할 생각에 짜증날 수 있지만 다행히도 스타게이트 건물안에 있어 스타게이트 지하에 주차하고 나중에 식사후 직원분한테 주차권 받아서 처리하면 끝 -





오랜만에 가서 그런가 내부는 그대로 인데 사람이 많이 줄었다 . 그때는 줄서서 먹고 그랬는데 한적해서 좋긴 했지만 보니깐 가격이 올랐다 . 흠 우리가 방문했던 시간인 평일 저녁은 인당 15,900원인데 쿠팡에서 구입하게 되면 12,900원으로 3,000원이나 절약할 수 있었다. 우리는 소셜커머스를 이용해서 농부애갈비 저녁 식사권 구입!





갈비 타령하던 친구와 함께 갈비 위주로 먹을 예정이어서 신나게 갈비를 날랐다 . 농부애갈비 가격이 올라간 이유가 이전에는 숯불방식이었다면 이제는 전기그릴을 사용하게 되면서 그렇게 되었다고 직원분이 말해주셨당 .그래서 전에는 연기도 자욱하고 먹기 불편한건 있었는데 연기는 사라져서 좋긴 하다 . 그러나 숯불향이 배어난 고기를 못 먹는 건 좀 많이 아쉽당 . 그래도 연기가 덜나서 굽기는 편했음



언제 먹어도 군침도는 갈비맛 ! 다른 고기 없이 갈비만 파니깐 진짜 갈비가 땡기면 바로 떠오르는 곳이 농부애갈비 더라는 . 솔직히 맛집 이라고는 강추할 순 없지만 몇 번 다녀갈 정도로 가격대비 고기맛은 괜찮은 편이다


거기다 사이드로 피자 , 김밥, 파스타 등도 먹을 수 있으니 그럭저럭 마음에 든다 . 그치만 전에는 진짜 시원하고 맛나던 묵사발도 있었는데 그게 안보여서 서운했음 . 그래도 내가 좋아하는 볶음순대는 맛나서 여러번 가져다 먹었다. 음식도 깔끔하고 보온도 잘 되어 있어 괜춚괜춚 . 다만 탄산은 따로 구매해서 먹어야 한다 - 어쨌든 갈비가 땡길때 혹은 회식자리로 적당히 방문하기 좋은 곳 농부애갈비. 연기 자욱하고 여러가지 많이 개선된 게 보이지만 숯불이 좀 그립기도 하고 어쨌든 잘 먹고 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