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수원예복 센스있는 부토니아


수원예복 센스있는 부토니아


주위에서 슬슬 결혼 소식이 들려오네요

이번 주말에도 벌써 예식하나 잡혔어요!

또 친한 친구 중에 한 명은 5월에

결혼한다고 하는데 요즘

정신 없는 것 같더라고요 ㅎㅎ




주변 친구들 한테도 들었지만

예랑이 맞춤예복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자주 맞추는 것도 아닌데

이왕하는 거 괜찮은 곳에서

하는 게 중요하잖아요~

그래서 수원예복 알아보신다면

합리적이면서 완성도 높은

수원맞춤정장 전문점

부토니아도 좋을 것 같아요~






사실 기성복 같은 경우는

정해져 있는 치수대로 나오는 것이기 때문에

내몸에 맞게 또 다시 수선을 맡겨야 하는

경우가 다반사 잖아요

바지 길이라던가 여러모로~


그런데 맞춤정장 같은 경우엔

처음부터 어깨 소매 할 것 없이

모든 부분이 맞춰서 나오기 때문에

 어떤 체형이든 기성복 보다는

훨씬 옷태가 살아나는 것 같아요~



그래서 기성복도 나쁘진 않지만 내 몸에 맞는

깔끔한 맞춤 정장 하나는 필수로

가지고 있으면 좋을 것 같더라고요



수원예복 잘하는 곳 부토니아는

오랜 경력의 디자이너가 만드는

완성도 높은 예식용 맞춤 정장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그리고 부토니아는 내 몸에

꼼꼼하게 치수를 재서

라인을 잡아주어 깔끔한 핏을 완성합니다.


더불어 부토니아에서 상담을 받을 때 

여러가지 원단들도 보여주면서

충분히 설명해 주기때문에

어떻게 예복을 맞춰야 할까

고민이신 분들도 수월하게

선택하실 수 있을거예요~





또한, 정장1벌, 맞춤셔츠, 타이, 보타이

이렇게 구성품도 좋고

촬영용 턱시도도 대여해 준다고 해서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다는 점도 좋네요~



그래서 수원예복 잘하는 곳인

부토니아에서 더욱 만족스러운 

맞춤 정장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수원예복 뿐만 아니라

평소에 맞춤정장을 어디서 해야 할까

고민이시라면 완성도 높은 수원맞춤정장

전문점인 부토니아로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 )



 # 방문 시간

매일 10:00 ~ 20:00 (명절 휴무)


 # 부토니아 블로그 :

http://blog.naver.com/boutonnia


 # 부토니아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134 3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