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이요브 방한 마스크 라이딩에는 역시 자전거 마스크


이요브 방한 마스크

라이딩에는 역시 자전거 마스크


추운 겨울에도 운동을 나온 라이딩족들이

꽤 많더라고요 ~ 지인 분중에도

자전거 동호회를 다니면서 라이딩의

매력에 푹 빠진 분들이 계셔서 저도

동참하려고 맘 먹었습니당 ㅎㅎ

제 피부는 소중하니깐

찬바람을 막아줄 방한마스크를

먼저 준비해 봤는데요



지인분들이 그러시는데 겨울에 자전거 타려면

꼭 자전거 마스크 있어야 한다네요!!

그리고 겨울에 세차할 때도 넘 추워서

자전거 라이딩용 세차용 겸사겸사

방한 마스크를 준비했지요~




저는 이요브 기능성 방풍 마스크

블랙 색상을 쓰고 있는데요

밀리터리, 번개, 회오리, 오렌지,

그린, 검정 이렇게 6가지 디자인 중에

고를 수 있고 국내산 제품이기

때문에 확실히 퀄리티가 좋네요

가격은 18000원이라고 적혀있는데

현재 이요브 홈페이지에서 15000원에 구매가능~





이요브 방한 마스크 앞뒤로 펼치면

이런 느낌인데요 바람이 안들어와서

찬바람에 노출되도 덜 춥네요 ㅎㅎ



프리사이즈라 벨크로 부분으로

사이즈 조절해서 붙였다 떼었다

편하게 사용하면 되더라고요




안경쓰시는 분들은 마스크 착용하고

라이딩 할 때 입으로 숨을 내뿜으면

안경에 김이 서려서

불편함을 많이 느끼셨을 거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런데 요 방한 마스크는

입으로 숨을 내뿜어도

안경에 김이 서리지 않아 편하더라는~




또 안에는 부들부들

따뜻한 재질로 되어있어서

피부에 닿았을 때 까슬까슬하지 않고

겨울철 방한 마스크로 사용하기 좋네요




더불어 기능성3layer스판원단으로 제작되서

방풍, 방수, 투습(땀배출)의 기능이 있는

이요브 기능성 마스크~

그래서 실용적이고 편하게 착용할 수 있어서 굿!



     



이요브 방한 마스크를 착용하면

저렇게 귀랑 목까지 완전이 덮어줘서

세차할 때나 라이딩 할 때 목이 시리지

않아 겨울내내 편안하게 쓰려고요 ㅎㅎ




그리고 본격적으로 라이딩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방한 마스크 말고도 준비하실 게

많잖아요~ 이요브에서는 방한 마스크

이외에도 신발, 장갑 등

자전거 관련 용품들도 판매하고 있으니

한 번 놀러 가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



이요브 홈페이지

http://www.iyyo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