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eleb' pics

조세호 아버지 직업 도경완


조세호 아버지 직업 도경완
​9일 방송된 해피투게더3에 개그맨 조세호 아버지가 등장, 예능감을 드러내 조세호 아버지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해피투게더3 15주년 특집 레전드 리턴즈 3부작 첫 번째 타자인 프렌즈 리턴즈 편이 방송 되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해투의 MC로 활약중인 전현무와 조세호가 친구를 찾아 나섰습니다.
​​



그러면서 개그맨 조세호의 생활기록부가 공개된 가운데 조세호 아버지가 직접 아들에 대해 이야기 하기도 했는데요. 조세호 아버지는 먼저 mc인 유재석에게 감사 인사를 건냈습니다. 조세호 아버지는 국민 mc 유재석 유느님 감사드린다 우리 세호를 잘 이끌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조세호 아버지는 아들인 조세호에게 유재석 선생님을 닮아라 라도 조언하면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는데요.


이어 조세호 아버지는 어릴 때부터 리더십이 있어서 조세호가 정치인이 되지 않을까 하고 생각했다고 말하면서 지역출마를 염두하고 화곡동에 쭉 살았는데 개그맨이 됐다, 그래서 이사를 했다고 말하면서 재치있는 입담을 뽐내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더불어 조세호의 친구로 초등학교 동창인 도경완 아나운서가 출연했는데요. 도경완 아나운서가 조세호에 대해서 저희 학년의 마스코트 같은 친구였다면서 인기도 많고 물질적으로 풍족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조세호는 돈도 많은 친구였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는데요. 조세호는 이에 엄마 직갑에 손을 많이 댔다며 너스레를 떨어 또 한 번 출연자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습니다.
​​


도경완 아나운서가 조세호를 물질적으로 풍족했던 아이라고 회상하면서 조세호 아버지 직업에 대해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다수의 언론 보도에 따르면 조세호 아버지 조규성은 외국계 회사 IBM 한국 지사에서 수 십년 간 전무로 근무해 억대 연봉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조세호 아버지는 IBM 한국지사에서 30년 근무하고 퇴직했다고 하네요. 더불어 조세호 아버지가 개념 기업인으로 알려져서 조세호가 탄탄한 가정 교육을 받으면서 자랐다는 이야기도 있네요.




사실 조세호는 옷 잘 입기로도 유명한 개그맨인데 조세호가 무명시절에도 상의 한 벌당 100만원을 호가하는 명품 브랜드를 즐겨입었다는 사실은 이미 공공연하게 알려져 있기도 하지요. 더불어 조세호가 즐겨입는 그 브랜드는 빅뱅의 지드래곤도 즐겨입는 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조세호 아버지 직업에 대해서는 이미 방송에서도 언급된 바 있는 듯 합니다.tvN 명단공개 2016에서 스타들의 로열 패밀리에 대해 공개하였는데 당시 조세호가 다이아몬드 수저 8위에 올랐었다고 하네요.


그 방송에 따르면 조세호는 1980년대 영어 유치원에 다녔었고 고등학교 재학 시절에는 학급반장 등의 임원직을 놓치지 않았을 정도로 모범생 이었다고 합니다. 또한 피아노 실력까지 갖춘 조세호! 그래서 조세호 연관검생어에 금수저가 뜨기도 하지요.



사진출처 사진속


'Celeb' pic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나 뱀뱀 사진 논란  (0) 2017.03.13
프로듀스 101 시즌 2 장문복 뷔  (0) 2017.03.10
박보검 김연아 광고 모음  (0) 2017.03.09
이현이 남편 홍성기 아들  (0) 2017.03.08
이예지 나이 여고생 파이터  (0) 2017.0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