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가격착한 유아용품할인매장 맘스맘 신산본점 다양한 물건 많고 좋네요

 

 

 가격착한 유아용품할인매장

 맘스맘 신산본점 다양한 물건 많고 좋네요

 

친구 출산선물 살려고 알아보는데

도통 뭘 사야할지 모르겠더라고요 ~

그래서 아기 키우는 친구한테 조언을 구해봤는데

친구가 애기용품 저렴하고 괜찮은 물건 살 수 있는 곳을

유아용품할인매장을 알고 있더라고욤 ㅋㅋ

 맘스맘 신산본점인데 다양한 물건도 많고 가격이

베이비페어나 온라인보다 싸고

 다른 매장보다도 저렴한 편이라고 해서

친구랑 같이 고고~!!

 

 

 

유아용품할인매장 맘스맘 신산본점~

방문해 보니 다양한 물건이 진짜 많더라고요!

물건도 워낙 종류도 많고 가격도 착하니깐

주변에 안양이나 군포 요런쪽에서도

많이들 이곳 유아용품할인매장에 오신다고 하네요~

 

 

유모차, 카시트, 아이들 장난감 등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서

편하게 고르기에 좋고~

직접 눈으로 보고 비교해서

구매할 수 있다는 점도 맘에 들었어요 ㅎㅎ

 

 

또 유아용품할인매장 맘스맘 곳곳에서

여러 샘플 제품들이 곳곳에 비치되어 있어서

꼼꼼히 살펴보고 스마트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까 굿 : )

 

 

 

그래서 친구가 굳이 베이비페어 힘들게 기다렸다 사지 않고

스마트하게 여기 유아용품할인매장에서

필요한 물품들 사고 하는 듯~

가격도 착하니깐용 ㅎㅎ

저도 덕분에 득템하고 갑니당!

다양한 유아용품 구경도 하고 저렴하게 득템하실 분들

놀러 가 보시길 ~~~

 

맘스맘 신사본점

전화번호: 031-395-0364

 

<영업시간>

평일 : 10:30~20:00 

주말/공휴일: 10:30~20:00 

 

전화번호: 031-395-0364

 

주소 :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 1096-2 디퍼아울렛 208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