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eleb' pics

김영애 췌장암 투병 재조명 황토팩



​사진 출처 김영애 공식사이트
김영애 췌장암 투병 재조명 황토팩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군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이 막을 내린 가운데, 배우 김영애가 마지막회에도 모습을 보이지 않자 많은 분들이 의아해 하며 김영애의 건강을 걱정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김영애는 극중에서 이동건의 엄마이자 신구의 아내 최곡지 역을 맡아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소시민적 어머니 연기를 충실히 하면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그러나 김영애는 시력을 잃은 신구가 강원도로 내려간 뒤로 아예 모습을 비추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처음엔 스토리상 김영애가 등장하지 않을 수도 있다고 생각하던 시청자들은 4회 연장하며 유종의 미를 거두게 된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마지막회에도 김영애가 출연하지 않아 그 이유를 궁금해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앞서 언급한대로 김영애가 혹시 건강상의 문제인지, 아니면 제작진과 무슨 갈등이 있던 건 아닌디, 스케줄상 문제인지 등이 대한 여러 추측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김영애가 과거 한 방송을 통해 해를 품은 달 출연 당시에 췌장암을 앓고 있다며 제작진에게 폐를 끼치지 않으려 암투병 사실을 숨겼다고 밝힌 발언들이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당시에 김영애는 암투병으로 촬영중에 황달 증세로 쓰러져 병원에 입원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가 끝나고 수술은 받은 김영애는 9시간의 대수술을 받고 죽다 살아났다면서 수술 뒤 몸무게가 40kg으로 줄었다고 말하기도 했다네요. 그래서 더욱 김영애 건강이상설이 제기되고 있기도 합니다.


또한, 다수의 언론 보도에 따르면 김영애에 대해 한 드라마 관계자가 김영애가 드라마 촬영 시작 초반부터 몸이 좀 좋지 않았다면서 계속 병원을 오고가며 촬영을 했다고 말했다고도 해요. 그렇지만 아직 정확한 병세라던가 김영애 컨디션에 대해서 이야기 나온 상황이 없기때문에 건강이상설이 사실이 아니라 우려로만 그치길 바랍니다.





더불어 김영애 건강이상설과 함께 김영애 황토팩 사건도 재조명 되고 있는데요. 연기활동뿐만 아니라 사업에도 성공을 거두었던 김영애. 황토팩 사업이 인기를 얻기도 했으나 중금속이 검출되었다는 방송 때문에 위기를 겪기도 했습니다.

결국엔 법정에서 황토팩 무해성을 입증하고 무죄 판결을 받았지만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었고 손해도 이만저만이 아니었다고 합니다.그래서 맘 고생도 많이 했다네요

사진출처 방송 캡처

'Celeb' pic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지은 복귀 이름없는 여자  (0) 2017.02.27
혜리 물괴 김명민  (0) 2017.02.27
봉구 강남제비 복면가왕 길구봉구  (0) 2017.02.27
최다빈 사진 김연아  (0) 2017.02.26
후지이 미나 사진 게이오대  (0) 2017.0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