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eleb' pics

혜리 물괴 김명민



혜리 물괴 김명민

검색어에 혜리 물괴라고 떠서 뭔가 싶어

봤더니 걸스데이 멤버 혜리 물괴라는 영화

출연 제안을 받고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라고 하네요.

영화 물괴의 여주인공으로 물망에 오른 혜리

혜리 물괴 시나리오를 받고 고심 중이라고 하는데

만약 혜리 물괴 출연하게 된다고 하면

물괴가 혜리의 영화 데뷔작이 되겠네요.




일단 혜리 물괴 출연한다고 해서

영화가 어떤 내용인지 궁금해져서 찾아보니

대략적으로 조선 중종 22년 궁에 괴물이 나타나

임금이 궁을 옮겼다는 조선왕조실록에

기록된 괴물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작품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물괴는 왕을 위협하는 물괴와

왕의 자리를 넘보는 세력과의 사투를

그린 영화라고 하네요.

그나저나 조선왕조실록에 실린 이야기를

바탕으로 했다고 하니 더욱 흥미롭네요.



그리고 물괴라는 영화는 당초 신정원 감독이

준비하고 있던 영화였다고 하는데요

그런데 제작단계 도중에 감독이 교체되면서

장르가 코믹 사극으로 바뀌었다고 하네요-

또 애초에 정우성도 출연을 확정 지은 바는

없으나 물괴 시나리오를 받고 검토를 했던 적이

있어서 초반에 정우성과 물괴를 연관 지어

보도된 기사가 많이 보도되기도 했나 봅니다.



그러나 결국 정우성은 물괴에 출연하지 않았고

결국 김명민이 물괴 주연자리에 올랐다고 합니다.

만약 혜리 물괴 출연이 확정된다면

김명민과 혜리가 연기호흡을 맞추게 되겠네요.


혜리 물괴 출연 검토 중이라는 소식이 알려지자

네티즌들의 반응도 반으로 나뉘었는데요.

혜리는 그간 응답하라 1988이나 딴따라 등

주로 로맨틱 코미디물이나 청춘물 위주로

연기를 해왔기 때문에 혜리의 첫 사극 연기가

어색하지 않을까 우려하는 분들도 있어서

영화는 아직 혜리에겐 시기상조 같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그러나 또 혜리가 보여주던 연기력이 나쁘지 않아서

혜리 물괴에 출연하면 더욱 발전된 모습을 보여줄 것 같다,

스타성이 있는 배우인 만큼 좋은 연기만 보여준다면

배우로서 다양한 매력을 뽐낼 수 있을 것 같다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습니다.


물론 코믹 사극이라는 점에서 개인적으로

혜리 물괴 출연이 마냥 어색하지만은

않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그리고 믿고 보는 배우 김명민이 주연을

맡았다는 점에서도 기대해

볼만한 영화가 아닐까 싶네요.


플러스 흥행하는 영화에는 꼭

등장한다는 배우 이경영과 연기파 배우

김인권 역시 물괴 출연을 확정했다고 해서

더욱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그래서 김명민, 김인권, 이경영이 

영화 물괴에서 조선 곳곳에서 일어나는

기묘한 사건 사고에 맞서나가는

중심축으로 호흡을 맞춰나갈 예정이라고 하네요.


다수의 언론 보도에 따르면

영화 물괴는 성난 변호사의 허종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오는 4월 초에 크랭크인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물괴가 코믹사극이라는 점에서

조금 우려되는 부분도 있지만

깨알같은 웃음 요소와 완성도 높은 연출,

그리고 배우들의 명품 연기가 조화를

이룬다면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작품이 되겠지요~


사진출처: 혜리 인스타그램/네이버 영화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