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다시 가고픈 로마투어 편안하게 헬로우트래블과 함께 했어요

 

 

다시 가고픈 로마투어 편안하게 헬로우트래블과 함께 했어요

 

긴 역사를 자랑하는 아름다운 이탈리아 로마로 떠나는 여행~

전부터 가야지 하고 생각만 했지 못가고 있었는데

막상 맘먹고 일을 진행하니 슝슝 다녀오게 되었네용 ㅎㅎ

늘 문제는 귀차니즘이라는 거 ~~ㅎㅎ

어쨌든 요즘 날이 너무 지치고 다녀온지 얼마 안 됐으나

또 여행병 도져가지구 ㅋㅋ로마투어 다니면서

찍은 사진보면서 기분이라두 내려고욤 ㅎㅎ

친구랑 같이 갈까 하다가 시간도 안 맞구 해서

혼자 떠나게 되었는데 음..  혼자가려니 겁도 나고

유럽여행은 처음이라 걱정도 많이 되더라고요

또 로마가 볼거리가 많은데 어떻게 코스짜야할지 고민도 돼서 걍

 로마투어 업체에 도움을 받아 가기루 결정 ㅎㅎ

 


 

일단 로마까지 슝~~~~ 

로마 바티칸투어를 위해

우선 테르미니역에서

로마투어 업체인 헬로우트래블 직원분들을 만나고

바티칸으로 이동~~~~~

 

 

 

 

우선 로마의 상징과도 같은 바티칸 박물관으로 고고!!

저는 핼로우트래블 전문 가이드분의 설명을 들으면서 관람했는데

먼저 바티칸 박물관 관람을 위해서

저렇게 수신기를 나누어 준답니당 ㅋㅋ

전문 가이드분이 설명해 주셔서 이런 쪽에

문외한인 저한테 훨씬 도움되고 즐거웠던 것 같아요ㅎㅎ

어쨌든 로컬가이드분과 만나구 입장~~~   

 

 

헿헿 사진 보기만해두 설렌당 ㅎㅎㅎ

피냐정원과 팔각정원이라고 불리우는 벨베데레의 정원도 구경~~

그 유명한 아폴론, 라오콘 군상도 보고!!

감탄이 절로 나왔었지유 ~

 

그리고 본격적인 바티칸 박물관 투어 시작!

바티칸 박물관 곳곳이 예술작품으로 가득해

다 보기도 어려울 정도..!!

실제로 보면 더 매력적이고 신비로운

예술작품들이 가득해 눈이 즐거웠습니당

뮤즈여신의 방, 아라치의 화랑, 지도의 회랑

라파엘로의 방을 거쳐서 시스티나 성당으로 입성했지요!

정말 보고 싶었던! 미켈란젤로의 최후의 심판과 천지창조 감상!

진짜 그림에 대한 문외한이 봐도 대단하고

감탄을 느끼던 그런 시간들이 이어졌습니다.


 

그리고 바티칸 투어를 마치고 휴식~

점심시간 & 로마시내투어를 하기 위해서

스페인광장으로 이동했는데요!

 주변 건물들도 멋있고 이국적인

분위기가 매력적으로 느껴졌었던 ㅎㅎ

 

 

 

정말 사진찍을 맛나던 로마시내투어~~

정말 눈으로 보고 싶던 트레비 분수와

나보나 광장, 판테온 신전 등

분위기가 참 낭만적이고 좋더라고요~

이맛에 여행하나 싶었쥬 ㅎㅎ

 

 

더불어 베네치아 광장, 포로로마노, 콜로세움 등

방문하면서 사진도 많이 남기고 추억도

제대로 남기고 온 것 같아요 ~

사실 혼자 여행일정 짜기도 귀찮고

로마는 워낙 볼거리가 많아서 어떻게

로마투어를 해야하나 고민도 많이했는데

헬로우트래블 만나서 그냥 편하게 즐기기만 했네요~~

가끔 요롷게 업체껴서 로마투어 다녀오는 것도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당!


어쨌든 다시 가고픈 로마~~~

사진보니 더욱 그립네요!

혹시나 로마투어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

정말 좋았던 헬로우트래블 주소도 함께 첨부할게용!

고롬 즐거운 하루되셔용~~~ :D

 

헬로우트래블


http://www.hellotravel.kr/

전화번호: 02-2039-5190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로14길 28(서교동 475-1) 고래빌딩 2층